•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디지털오아시스, ‘미쟝센’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박광선 기자 | kspark@newsprime.co.kr | 2007.05.21 09:42:51
[프라임경제]디지털오아시스(대표 이보람 / www.digitaloasis.co.kr)는 ㈜아모레퍼시픽의 ‘미쟝센(www.mjsen.co.kr)’ 웹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미쟝센’ 웹사이트는 토털 헤어 뷰티 브랜드로써 차세대 웹 어플리케이션으로 각광받고 있는 RIA(Rich Internet Application)와 같은 진보된 멀티미디어 기술을 도입했다. 이로써 UI의 획기적인 개선과 로딩속도의 현격한 감소 등으로 제품 검색 서비스가 강화되었고, 고객의 참여를 통해 이루어지는 여러 가지 활성화 전략을 이용해 고객지향적으로 개편되었다.

또한, 이 웹사이트는 전속모델인 조인성을 이용하여 라운드 스타일의 멀티 윈도우 소프트 모션으로 표현했고, 멀티 윈도우는 유연하게(flexible) 움직이며 다양한 영상으로 변화시켰으며, BLACK과 WHITE의 스킨 버전 등 세련된 이미지가 돋보인다.

주 콘텐트로는 브랜드 홍보를 위한 ‘브랜드’, 제품 안내를 위한 ‘프로덕트’, 미쟝센 대학생 홍보 대사인 스타일테이너 활동을 위한 ‘스타일테이너’, 미쟝센만의 스타일을 보여주고, 고객이 생각하는 미쟝센 스타일을 알아보는 ‘엠스타일’, 미쟝센에서 진행되는 재미있는 놀거리를 보여주는 ‘엠플레이’ 등으로 구성됐다.

㈜아모레퍼시픽 담당자는 “이번 미쟝센 리뉴얼 오픈은 고객에게 쉽고 편리하게 브랜드를 알리고,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주며, 고객에게 재미있는 놀거리까지 제공하는 등 고객 지향적으로 개편했다” 라며 “디지털오아시스와 현재까지 1~2년간 라네즈, 미장센, 마몽드, 라네즈옴므 등 다양한 웹사이트 작업을 함께하고 있는데 제안하는 이벤트 내용도 좋고, 기획, 화면 설계부터 디자인까지 맘에 든다” 라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