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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천정원박람회 '꾸루·꾸미' 캐릭터 사업추진

 

박대성 기자 | kccskc@hanmail.net | 2013.01.30 16:18:13
[프라임경제]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박람회 기념품을 제작·판매하는 공식상품화권자로 애드원, ㈜세진, 썬엔터프라이즈를 선정하고 30일 공식상품화권자에게 인증서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
이들 공식상품화권자는 앞으로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로고와 마스코트 '꾸루와 꾸미'(사진)를 활용해 인형, 문구, 의류, 완구류 등 300여개 공식기념품을 개발해 판매할 예정이다.

조직위는 수준 높은 디자인과 소장가치가 높은 기념품 개발을 목표로 상품개발, 디자인 능력을 중점 평가해 공식상품화권자를 선정했다.이미 정원박람회 로고와 마스코트는 '친근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기념품 활용가치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장일종 수익사업부장은 "국내 인기캐릭터 제품수준의 기념품을 개발하고, 관람객이 정원박람회의 좋은 기억과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기념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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