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아우디 '출고 1주년' 고객 만족 차별화 '첫발'

6월1일부터 감사 선물 및 무상 점검, 엔진오일 보충 등

김병호 기자 | kbh@newsprime.co.kr | 2012.06.04 17:08:20

[프라임경제] 아우디 코리아(대표 트레버 힐)가 차량 출고 1주년을 맞은 아우디 고객을 대상으로 6월부터 '아우디 1주년 감사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올해 처음으로 실시되는 '아우디 1주년 감사 프로그램'은 아우디 차량을 구매한 기존 고객과의 유대관계를 증대시키고 차량 및 아우디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자 아우디 차량 구매일로부터 1주년을 맞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 대상이 되는 고객들은 감사장 및 초대장을 발송 받게 되며, 고객들은 사전 예약을 통해 딜러를 방문해 아우디에서 준비한 감사 선물 및 차량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감사 선물은 폴리머 왁스 광택제, 가죽 케어 제품, 휠 클리닝 젤 등 독일에서 생산된 3가지의 아우디 순정 카 케어 프로덕트 정품으로 구성됐으며,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및 완충장치(쇽업쇼바) 등 총 24가지의 아우디 표준점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엔진오일 보충, 실내 세차 등 차량 관리 서비스 역시 무료로 실시된다.

아우디 코리아의 트레버 힐 사장은 "새로운 고객 프로그램을 위해 아우디 고객만이 느낄 수 있는 더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계획하고 실시할 것"이라며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설 수 있는 계기를 꾸준히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아우디 관계자는 "사전예약 후 센터를 방문하면 감사 선물 및 무상 점검, 엔진오일 보충 등 차량관리 서비스 받을 수 있어 고객과 관계 증진, 차량 및 브랜드 만족도에 기여할 것"이라 기대감을 전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