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기아차, 국내에서 ‘루브르 박물관’ 즐기기

Q BLESS 멤버 3200명 ‘루브르 박물관’ 관람 기회

김병호 기자 | kbh@newsprime.co.kr | 2012.06.04 15:32:11

[프라임경제] 기아자동차(000270)는 K9, 오피러스, 모하비, K7 출고고객 3200명(1600쌍)을 대상으로 고품격 문화 마케팅을 시작한다.

기아차는 6월5일부터 9월30일까지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열리는 ‘2012 루브르 박물관– 신화와 전설’ 전시회에 기아차 큐 블레스 멤버들을 초대한다.

   
기아자동차는 6월5일부터 9월30일까지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열리는 2012루브르 박물관 전시회에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큐블레스 멤버를 초대한다.
기아차는 지난 5월14일부터 28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큐 블레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참가신청을 받았으며, 추첨을 통해 1600커플(1인2매, 총 3200명)을 선정 해 ‘루브르 박물관전’ 전시 기간 중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관람할 수 있는 초대권을 제공했다.

이번 전시회는 고대 그리스 신화를 주제로 회화, 조각, 고대 유물 등 루브르 박물관 소장품 108점을 전시하고 있다. 기아차 고객들의 고품격 문화생활에 일조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에 늘 관심을 가져 주는 큐 블레스 멤버십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특별히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기아차는 향후 다양하고 특화된 프로그램을 마련해 고품격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기아차가 시행하는 멤버십 서비스 ‘큐 블레스(Q BLESS)’란 고객들의 품격(Qualified)과 서비스의 품질(Quality of Service)을 상징하는 알파벳 ‘Q’와 축복을 뜻하는‘블레스(Bless)’를 결합했으며, K9, 오피러스, 모하비, K7 고객들의 풍요로운 삶의 질과 행복을 기원하는 뜻을 담고 있다.

또한, 기아차는 지난 달 K9을 출시하면서 기존의 ‘큐 블레스 멤버십’에 더해 K9 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럭셔리 멤버십 서비스 ‘K9 멤버십’을 선보였다.

‘K9 멤버십’은 고객들이 자신의 생활 패턴에 맞춰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 선택형 멤버십 서비스로 K9 고객들은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 시 △스포츠ㆍ레저 부문, △문화ㆍ생활 부문, △건강관리 부문 중 한 가지를 선택해 해당 부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K9 멤버십’ 고객은 선택형 서비스 외에도 △보증수리 1일 초과 시 무상 렌트 서비스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큐 블레스 멤버십 고객과 더불어 △인천공항 내 허브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 서비스 △인천공항 무료 발레파킹 및 수하물 운반 서비스 △고품격 문화공연 및 다양한 레저스포츠 행사 초대 등을 받게 된다.

또한 8년간 8회 정기점검 서비스,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교환 등 다양한 프리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