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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센타이어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재인증 획득

품질경쟁력 및 체계화된 고객 서비스 높은 평가 받아

서영준 기자 | syj@newsprime.co.kr | 2011.06.15 16:57:46

[프라임경제] 넥센타이어는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이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재인증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고품질 서비스에 대한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서비스품질 경쟁력 향상을 위해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이 지난 2001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공인 서비스품질 인증제도다.

학계 및 업계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평가위원이 직접 현장 암행 평가를 실시하며, 제조업일 경우 품질관리시스템을 우선적으로 평가하고 결과에 따라 서비스에 대한 품질 및 수준을 평가한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2008년 ‘타이어 및 튜브에 대한 제품사후 서비스’ 부분의 인증을 획득해 현재까지 이어오고 있다. 유효기간은 3년.

넥센타이어 이현봉 대표는 “넥센타이어의 고성장은 이러한 품질경쟁력과 대고객서비스가 배경이 된다”며 “앞으로도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고 전 제품에 대한 최선의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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