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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확대' 유안HR, 핵심은 빠르고 편리하게
유안HR(대표 손정명, 이하 유안)이 금융권 CRM 아웃소싱 시장 주도권 강화를 위해 'KB국민카드 동대문 제2고객센터'를 1일 서울 중구에 정식 개소했다.이번 센터는 KB국민카드의 신규 고객 접점을 전담한다. 유안은 금융… [김우람 기자] 2025.07.01 11:2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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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메타엠, AICC 산업별 AX 혁신 선도
메타엠(대표 신인수)이 자체 개발한 AICC를 앞세워 다양한 업종에 AX(AI Transformation) 혁신에 앞장서고 있다.… [김우람 기자] 2025.06.30 14:31: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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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쉐어링·딥블루닷, '한국형 고객경험' 모델 공동 개발 추진
CS쉐어링(대표 임지은)이 AI VOC 분석 솔루션 기업 딥블루닷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27일 체결했다.양사는 공감형 CS 철학과 AI 기술이 융합된 하이브리드 고객경험(CX) 혁신 모델을 공동 설계한다. 국내는 물론 글로… [김우람 기자] 2025.06.27 15:5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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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사람·AI 공존' 2025 KCCM 컨퍼런스 성료
'2025 대한민국 채널커뮤니케이션(KCCM) 컨퍼런스'가 지난 24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렸다. 올해로 24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Synergistic CX – Bridging the Gap, Pe… [김우람 기자] 2025.06.25 14:3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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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고 'KCCM 컨퍼런스'서 상담사 위한 AICC 해법 제시
위고(WIGO, 대표 고영률)가 상담 품질 개선과 상담사 지원을 아우르는 기술적 해법을 제시했다.고영률 위고 대표는 24일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 '제24회 대한민국 채널커뮤니케이션(KCCM) 컨퍼런스'에서 AICC 구… [김주환 기자] 2025.06.25 11:0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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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보다 중요한 건 사람" 웅진, AICC 도입 경험 공유
웅진(016880)이 클라우드 기반의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구축 사례를 통해 인공지능(AI) 상담 시스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24일 임연제 웅진 VC사업본부장은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 '제24회 대한… [김주환 기자] 2025.06.24 17:2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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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KCCM 컨퍼런스 성료, CX 전략·KSQI 지표 공개
디지털 전환의 가속화로 고객 경험(CX)이 기업의 지속 가능성과 경쟁력을 좌우하는 핵심 요소로 부상하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산업계의 실무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AI와 사람의 역할을 재조명하고, 고객 중심 전략의… [김우람 기자] 2025.06.24 16:2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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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코리아 "AI·상담사 협업, 고객경험 혁신 핵심"
제네시스코리아가 AI 기술을 활용한 컨택센터 혁신 전략을 공개하며 고객·직원 경험(CX·EX) 강화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24일 이성훈 제네시스코리아 상무는 '제24회 대한민국 채널커뮤니케이션(KCCM)' 컨퍼런스에… [김우람 기자] 2025.06.24 16:0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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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컨택센터 산업총람, KCCM 컨퍼런스서 400부 무료 배포
프라임경제 기업부설연구소는 24일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 '제24회 대한민국 채널커뮤니케이션(KCCM)' 컨퍼런스 현장에서 '2025 컨택센터 산업총람' 400부를 무료로 배포했다.이번에 배포된 산업총람은… [김우람 기자] 2025.06.24 14:25: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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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한국고용정보, AI 접목한 CX 브랜드 'KS CX Works' 공개
고객경험(CX) 전문 BPO 기업 KS한국고용정보(대표 손영득, 허대건)가 AI 기반 CX(고객경험) 통합 브랜드 'KS CX Works'를 공식 출시했다.이번 브랜드 론칭은 기술 중심의 CX 솔루션을 넘어, 고객의 목소리(VOC) 분석… [김우람 기자] 2025.06.20 09:48: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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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데스크, AI 고객지원 솔루션 공개
젠데스크가 능동적 인공지능(AI) 기반 고객서비스를 선뵀다.13일 젠데스크는 서울 엘타워 오르체홀에서 열린 '제 14회 K-컨택센터 리더스포럼'에 참가해 인공지능(AI) 기반 고객지원 솔루션을 소개했다.이번 포럼은 '컨택센… [김주환 기자] 2025.06.13 16:1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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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혁신·상담 경험 진화' K-컨택센터 리더스 포럼 성료
AI가 컨택센터 산업의 혁신 경쟁을 촉진하고 있다. 상담 서비스의 재정의와 AI 기반 고객 경험 전략이 주목받는 가운데, 제14회 K-컨택센터 리더스 포럼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13일 대전광역시컨택센터협회(회장 박남구)는… [김우람 기자] 2025.06.13 14:2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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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톡, 고객상담 AI 챗봇 '알프' 성공 사례 공개
"AI는 상담 현장에서 이미 현실로 자리잡았습니다. 변화의 속도는 앞으로 더욱 빨라질 것입니다."김재홍 채널코퍼레이션 부대표는 13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2025 K-컨택센터 리더스포럼에서 AI 상담 챗봇 '알프' 성… [김우람 기자] 2025.06.13 12:58: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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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CC 도입 장벽 완화' 메타엠, 스타트업 시장 확대
빠르게 성장하는 스타트업에 AI 기반 고객 관리 솔루션이 날개를 달았다. 메타엠(대표 신인수)의 AICC·CS 아웃소싱 서비스가 시장에서 빠르게 확산 중이다.12일 메타엠은 스타트업 성장 맞춤형 AICC 솔루션과 다년간의 컨… [김우람 기자] 2025.06.12 13:39: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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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넥스원소프트, 국세청에 통합인증 서비스 제공
넥스원소프트(대표 최덕훈)는 국세청 AI상담센터에 자사의 통합인증 서비스 '넥스비싸인(NexBe Sign)'을 제공했다고 10일 밝혔다.… [김우람 기자] 2025.06.10 12:08: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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