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추가
|
中文
|
日文
|
English
|
기사제보
|
자본시장
산업
부동산
중기벤처
정치사회
오피니언
아하!그렇군요
지역
AI 뉴스룸
금융
증권
재테크
경제
일반
전체
자동차/운송
자동차소식
중화학
전자통신
인터넷/게임
생활
건강
교육
일반
전체
정책
분양
재테크
기업
일반
전체
기업탐방
컨택센터
업계교육소식
협단체뉴스
중기벤처일반
전체
정치
사회
인사/부음/동정
전체
기자수첩
칼럼
기고
전체
기업심층해부
여의도25시
탐사보도
아하!그렇군요
생활경제 해피포인트
인사이드컷
전체
정치
사회
경제
문화
칼럼기자수첩
엔터테인먼트
포토뉴스
공지
전체
/news/article.html?no=711420
퀀텀에이아이, 중기부 '스케일업 팁스' 최종 선정
퀀텀에이아이(대표 최성집)가 중소벤처기업부의 '스케일업 팁스(Scale-up TIPS)' 프로그램에 최종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퀀텀에이아이는 지난 10일 '포스트팁스 최우수 과제' 선정에 이어 이룬 성과다. 퀀텀에이아…
[김우람 기자] 2025.11.12 09:20:43
/news/article.html?no=711298
[포토] 'KS잉그마 출범' 韓中 산업 협력 플랫폼 본격화
KS한국고용정보와 중국 잉그마그룹이 한중 비즈니스 합작 법인 'KS잉그마' 출범식을 11일 서울 강동구 KS한국고용정보 본사에서 개최, 본격적인 협력에 나섰다.…
[김우람 기자] 2025.11.11 14:44:59
/news/article.html?no=711289
KS한국고용정보·잉그마그룹, 한중 비즈니스 플랫폼 'KS잉그마' 출범
지난 1일 경주 APEC의 일환으로 개최된 한중정상회담이 양국 관계 복원의 분수령이 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11일 KS한국고용정보(대표 손영득)·중국의 Engma그룹(회장 좡즈)은 BPO 합작법인 'KS잉그마'…
[김우람 기자] 2025.11.11 12:41:10
/news/article.html?no=711243
콜게이트, AI Summit Seoul서 '실시간 대화형 AICC' 공개
콜게이트(대표 이강민)가 'AI Summit Seoul EXPO 2025'에 참가해 아고라(Agora)와 손잡고 개발한 실시간 대화형 AI 컨택센터 솔루션을 11일 처음으로 선보였다.솔루션은 고객이 AI 컨택센터와 통화하는 동안 질문…
[김우람 기자] 2025.11.11 10:03:07
/news/article.html?no=710845
큐브7, 스마트 QR 커뮤니케이션 'QRCALL®' 공식 출시
큐브7이 스마트 QR 기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QRCALL®'을 7일 공식 출시했다.큐브7은 디오티스에서 분사한 기업이다. 큐브7은 국내외 대형 컨택센터 인프라를 구축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립됐다. 박경철 디오티스…
[김우람 기자] 2025.11.07 11:07:22
/news/article.html?no=710708
[포토] 채널톡 '알프v2' 상담 업무 줄이고 CX 높인 비결 공개
[김우람 기자] 2025.11.06 14:20:58
/news/article.html?no=710685
[현장] 사람 대신 'AI 상담사'가 근무…채널톡 '알프v2' 고객 응대 혁신…
AI가 문제에 '답하는 것'을 넘어 '처리하는' 단계로 진입했다.채널톡이 새롭게 공개한 상담 자동화 AI '알프(ALF) v2'는 PDF·엑셀·웹사이트까지 읽어 들여 스스로 정보를 찾는다. 상황에 따라 말투와 대응 방식을 바꾸고 주…
[김우람 기자] 2025.11.06 13:43:51
/news/article.html?no=710623
퀀텀에이아이, 시리즈B 73억원 유치
퀀텀에이아이(대표 최성집, 이하 퀀텀)가 73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누적 투자금은 100억 원을 넘어섰다.5일 퀀텀에 따르면 이번 투자에는 서울경제진흥원(SBA)과 전략적 투자자들이 새롭게 참여했다.…
[김우람 기자] 2025.11.06 09:27:20
/news/article.html?no=710404
콜게이트, Asia CSCON 2025서 신제품 '웨이브 캡션' 공개
AI 기술의 확산 속에서 '사용자 경험의 단순화'가 핵심 경쟁력으로 떠오르고 있다.콜게이트(대표 이강민)는 지난 4일 'Asia CSCON 2025'에서 신제품 ‘웨이브 캡션(WAVE Caption)’을 공개하며 고객경험(CX) 분야…
[김우람 기자] 2025.11.05 09:15:26
/news/article.html?no=710303
[포토] 'Asia CSCON 2025' 컨택센터 미래 한눈에
[김우람 기자] 2025.11.04 15:07:29
/news/article.html?no=709760
인포뱅크, 키움증권 생성형 AI 상담 시스템 구축
인포뱅크(대표 박태형, 039290)가 키움증권 디지털 상담 환경 고도화를 위한 'AI 업무상담 챗봇 시스템 구축' 서비스를 31일 정식 오픈했다인포뱅크가 구축한 서비스는 생성형 AI·RAG 기술을 접목한 지능형 상담 시스템이…
[김우람 기자] 2025.10.31 10:03:10
/news/article.html?no=709736
KTcs, 대전여성장애인연대에 바자회 수익금 기부
KTcs(대표 지정용)는 대전여성장애인연대(대표 유승화)에 바자회 수익금과 회사 기금을 더한 총 414만원을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전달식은 지난 30일 KTcs 대전고객센터에서 열렸다. 민경란 대전고객센터 총괄…
[김우람 기자] 2025.10.31 09:14:48
/news/article.html?no=709339
휴넥트, 26년 노하우로 완성한 BPO 리더십
지난 1999년 설립된 휴넥트는 26년간 축적한 노하우와 혁신 역량을 바탕으로 금융, 제조, 공공기관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BPO) 서비스를 제공해 온 전문기업이다.'사람과 미래기술의 조화로…
[김상준 기자] 2025.10.29 10:29:22
/news/article.html?no=709337
효성ITX, 27년 축적한 IT 역량 지능형 컨택센터 혁신 주도
고객 접점 산업의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고 있다. 효성ITX(대표 남경환·홍혜진, 094280)는 27년간 축적한 IT 역량과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지능형 컨택센터(AICC)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기업·공공기관의 고객 서비…
[김상준 기자] 2025.10.29 10:13:28
/news/article.html?no=709332
한국클라우드, AICC 솔루션 고객센터 혁신 견인
한국클라우드(대표 이승국)가 AI와 데이터 기술을 융합한 차세대 AICC(AI Contact Center) 솔루션으로 고객센터 산업 전반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고 있다.한국클라우드는 공공기관 민원상담, 금융·보험·유통 분…
[김상준 기자] 2025.10.29 10:01:16
1
2
3
4
5
6
7
8
9
10
많이 본 뉴스
인사이드 컷
[포토] 'KS잉그마 출범' 韓中 산업 협…
…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