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G마켓등 '스승의 날 촌지없는 이색 이벤트'

배샛별 기자 기자  2006.05.08 11:04:4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스승의 날을 맞아 식음료업체와 온라인쇼핑몰 등이 '촌지걱정 없는 '이색 이벤트를 펼치고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G마켓(www.gmarket.co.kr)은 오는 11일까지 BBQ치킨과 함께 스승의 날 기념 '모교에 치킨 보내기'이벤트를 실시한다.

G마켓은 이번 행사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추천한 한 학교를 선정해 5월 15일 전교생이 시식할 수 있도록 BBQ치킨 300마리를 학교로 배달해 준다. 또 1000여개의 G마켓 다이어리를 전 학년에게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참가 방법은 G마켓 홈페이지에서 ‘모교에 치킨 보내기'로 참여하면 된다. 최종 당첨학교는 오는 12일 발표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도 5월 한달동안 결혼정보회사 듀오와 공동으로 미혼 남녀 선생님에게 무료 미팅 이벤트를 주선하고 미팅을 신청한 학급에는 피자파티를 열어주는 '선생님에게 애인이 생겼어요'이벤트를 진행한다.

미팅참가를 원하는 미혼의 선생님 또는 선생님의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혹은 듀오 홈페이지 (http://www.duo.co.kr)의 ‘선생님에게 애인이 생겼어요’ 코너에 사연과 함께 이벤트 신청을 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채택된 사연의 주인공인 선생님에게는 듀오 미팅파티에 무료로 참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신청사연이 채택된 학생의 학급에는 도미노피자에서 5월 내 원하는 날짜에 주인공 선생님과 함께 피자를 즐길 수 있는 사랑의 피자파티를 열어준다.

한국코카콜라 환타는 전국 중, 고교생을 대상으로 ‘드림 티처(Dream Teacher)’ 행사를 갖는다.

이달 말까지 환타 홈페이지에 학생들이 사연을 올리면 1개 학급을 선정, 개그맨 박명수씨가 방문해 1일 수업, 장기자랑 등의 시간을 갖는다. 2위에 선정된 1개 학급에는 CGV 영화 관람권과 환타가, 3위에 선정된 10개 학급에는 환타와 피자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