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봄 이사철을 맞이해 은행과 인테리어 회사가 공동으로 마케팅을 진행한다.
KB국민은행(은행장 강정원)은 한샘인테리어와 공동으로 봄 이사 시즌을 맞이해 ‘KB주택담보대출’ 상담 및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그림 같은 우리 집 만들기 대작전’ 이벤트를 다음 달 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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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이벤트는 주택금융과 실내인테리어 부문 회사 간의 공동 마케팅으로 집을 새로 장만할 계획이 있는 고객이 대출 상담만 받아도 매주 20명을 추첨해 인테리어 소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대출고객을 추첨해 침실세트, 거실세트, 자녀방세트, 서재세트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KB주택담보대출’ 상품은 주택을 구입하거나 신축하는 고객, 주택을 담보로 가계자금을 대출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고객의 자금운용계획에 따라 대출금을 최장 35년까지 사용할 수 있고 일시상환과 분할상환 중에서 자신에 맞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국민은행 측은 밝혔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집을 장만하기 위해 대출을 받는 고객은 이사 후 실내 인테리어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고객에게 꼭 맞는 대출상품을 추천해 드림과 동시에 한샘인테리어 가구로 집을 꾸며드리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님의 내 집 마련의 꿈을 보다 풍성하게 채워드리고자 이번 사은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