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국민은행, 인테리어사와 공동 이사 마케팅

유연상 기자 기자  2006.05.03 11:28:3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봄 이사철을 맞이해 은행과 인테리어 회사가 공동으로 마케팅을 진행한다.

KB국민은행(은행장 강정원)은 한샘인테리어와 공동으로 봄 이사 시즌을 맞이해 ‘KB주택담보대출’ 상담 및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그림 같은 우리 집 만들기 대작전’ 이벤트를 다음 달 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주택금융과 실내인테리어 부문 회사 간의 공동 마케팅으로 집을 새로 장만할 계획이 있는 고객이 대출 상담만 받아도 매주 20명을 추첨해 인테리어 소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대출고객을 추첨해 침실세트, 거실세트, 자녀방세트, 서재세트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KB주택담보대출’ 상품은 주택을 구입하거나 신축하는 고객, 주택을 담보로 가계자금을 대출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고객의 자금운용계획에 따라 대출금을 최장 35년까지 사용할 수 있고 일시상환과 분할상환 중에서 자신에 맞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국민은행 측은 밝혔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집을 장만하기 위해 대출을 받는 고객은 이사 후 실내 인테리어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고객에게 꼭 맞는 대출상품을 추천해 드림과 동시에 한샘인테리어 가구로 집을 꾸며드리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님의 내 집 마련의 꿈을 보다 풍성하게 채워드리고자 이번 사은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