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엔씨, 길드워2 전세계 동시에 선보여

임현주 기자 기자  2006.04.28 11:15:3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28일 ‘길드워 챕터2  깨어진 동맹(이하 길드워2)’을 전세계 동시 공개한다고 밝혔다.
 
길드워2는 한국을 제외한 지역은 정식서비스를 시작하고 한국은 5월 24일까지 약 4주간 깨어진 동맹에 한해서 공개시범서비스(Open Beta Test)를 실시한다. 
 
   
길드워2는 또 전작에서 지적됐던 ‘롤플레잉모드’를 강화해 게이머가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내용을 대폭 확대하였고, ‘동양적 색채’를 가미하여 아시아 게이머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디자인 한 것이 특징이다.
 
엔씨소프트 조우주 길드워사업팀장은 “전작의 문제점을 100% 반영하는 것이 이번 제품의 목표 중 하나였다”며 “앞으로 6개월 마다 새로운 챕터를 통해 꾸준히 한국 시장에 도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을 비롯한 대만, 일본에서 라이선스(또는 패키지) 판매방식과 월정액 방식으로, 북미와 유럽, 태국에서는 패키지 판매방식으로 서비스되며, 현재 미국, 영국, 독일 아마존 쇼핑몰에서는 패키지 판매순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국내 공개시범서비스에 맞춰 챕터1을 이미 구입한 고객이 신규 가입자를 위한 멘토(Mentor : 조언자)로 지원할 경우, 챕터2 라이선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깨어진 동맹을 잡아라’, 추천을 통해 우수 멘토에게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멘토를 찾아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길드워 공식홈페이지(www.guildwar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