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홈캐스트 ‘티버스’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허진영 기자 기자  2006.04.24 17:52:1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디지털 멀티미디어 전문기업 홈캐스트(대표 신욱순, www.homecast.net)가 ‘티버스 서포터즈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PMP 신제품인 티버스(TVUS) 출시와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한 이번 행사는 PMP 전문 커뮤니티 ‘피엠피 인사이드’와 함께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티버스 서포터즈’는 티버스(www.tvus.co.kr) 또는 피엠피인사이드(www.pmpinside.com)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내 서포터즈에 가입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1명을 추첨해 티버스 한 대씩을 증정한다.

이와함께 티버스 서포터즈 이름을 지어 선정된 우수작 1명에게는 동반 1인이 함께 할 수 있는 괌 여행상품권이 제공된다.

티버스서포터즈에 가입하면 티버스 회원에 동시 가입되며 향후 티버스 신제품 체험 및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고 티버스 홍보대사로 활동활 기회가 주어진다.

홈캐스트의 신욱순 대표이사는 “’티버스(TVUS)’는 TV와 US(우리)의 합성어로 ‘늘 우리와 함께하는 TV라는 뜻’의 DMB 수신율에 있어 최고 성능을 자랑하는 PMP 제품으로 이번 행사는 이름처럼 늘 고객과 함께하는 티버스를 지향하기 위해 마련했다”면서 “티버스 서포터즈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적극 수렴, 반영함으로서 국내 PMP 시장이 크게 발전하는데 선도적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홈캐스트는 매출액이 2003년 770억원에서 2005년 1303억원으로 두배 이상 불어난 디지털 셋톱박스 전문기업으로 DMB+PMP 일체형 티버스를 출시하면서 디지털 멀티미디어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