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카드사-온라인 쇼핑몰 공동 마케팅

유연상 기자 기자  2006.04.24 14:38:1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가정의 달을 앞두고 인터넷 쇼핑몰과 신용카드사의 공동마케팅이 활발하다.

신용카드 잘만 이용하면 가정의 달 선물도 싸게 구입하고 푸짐한 경품도 챙길 수 있어 1석 2조인 셈이다.

 

   

GS이숍(www.gseshop.co.kr)은 다음 달 7일까지 ‘LG카드와 함께 하는 적립금 펑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행사 기간 중 GS홈쇼핑 생방송이나 인터넷 쇼핑몰 GS이숍, 카탈로그 홈쇼핑 샵포유 등에서 LG카드로 결재 시 추첨을 통해 1등 500만원(1명), 2등 100만원(5명), 3등 50만원(10명) 등 총 3600 여명에게 GS홈쇼핑 적립금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LG카드 고객은 GS이숍 이벤트 페이지에서 GS이숍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과 1만원 할인쿠폰도 각각 받을 수 있다.

CJ몰(www.cjmall.co.kr)은 다음 달 16일까지 ‘가정의 달 경품대축제’를 연다.

삼성카드 3만 원 이상 결재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파브 42인치 PDP), 삼성 하우젠 서라운드 슬림형 에어컨, 동양매직 6인용 식기세척기, 산요 양면 석쇠구이기, 필립스 전동치솔 등 총 1154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옥션(www.auction.co.kr)은 오는 30일까지 현대카드 결재 고객을 대상으로 ‘독일원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추첨을 통해 독일행 항공, 숙박, 월드컵 토고전 입장권 등이 포함된 아드보카트 감독 응원 원정 패키지, 대표팀 유니폼, 월드컵 공인구 팀가이스트 미니볼, 아드보카트 T셔츠 등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