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대규모 업데이트 크로니클Ⅴ를 앞둔 리니지Ⅱ가 올해 최대 액션 블록버스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미션임파서블3’와 함께 흥행몰이에 나선다.
엔씨소프트는 ‘미션임파서블3’의 마케팅대행사인 디어유엔터테인먼트와 함께 5월 2일 전국 7개 대도시의 시사회 개최를 비롯하여 광고등 프로모션 전반에 관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5월 2일 전세계에서 동시개봉하는 ‘미션임파서블3’의 전야제에 리니지Ⅱ의 신규·기존 고객 2600명을 초대하는 행사로, 4월 18일 오전 11시부터 4월 30일 자정까지 신청을 받는다.
이 중 1300명의 담첨자들이 동반1인을 포함한 2장의 초청장이 받게 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한 리니지Ⅱ 관계자는 “최고의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영화를 준비해보고 싶었다” 면서 앞으로도 고객분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 행사를 지속해 기획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리니지Ⅱ는 ‘미션임파서블3’와 다가올 크로니클Ⅴ 업데이트의 성공적인 흥행을 위해 광고와 포스터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홈페이지(www.lineage2.co.kr)를 통해서도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