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인터넷 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다음달 7일까지 롯데닷컴의 영 캐주얼 패션관 ‘영플라자’의 모델을 뽑는 ‘영플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롯데닷컴 ‘영플라자’ 는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매장의 제품을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영캐주얼 패션 쇼핑관.
백화점 측은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온라인에서 보다 저렴하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어, 젊은 여성 고객들 사이에 마니아층까지 형성되었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닷컴 회원이 자신이 좋아하는 패션 브랜드 의류를 입고, 디지털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모델 참가하기’ 코너에 올리면 응모할 수 있고 네티즌의 추천과 전문가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1등, 2등, 브랜드 걸 등 총 13명의 영플걸을 선발한다.
영플걸 1등에 뽑히면 롯데닷컴 영플라자 홍보대사 자격과 함께 영플라자 패션모델로 활약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롯데백화점 100만원 상품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롯데닷컴 EC 사업부 김형준 부장은 “지난 해 약 1만 여명이 지원해 큰 관심을 끌었던 영플걸 선발대회는 주로 연예인을 기용하는 유명 패션 브랜드의 모델이 될 수 있는 색다른 기회”라며, “고객이 직접 제품의 모델로 나서면서 인터넷 쇼핑몰에 대한 신뢰가 높아지고, 참여를 통한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효과적인 행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