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소망화장품이 '꽃을 든 남자 코엔자임Q10 화이트닝' 제품 출시를 알리며 '나이를 속이다'편 TV광고를 시작했다.
![]() |
||
이번 광고에서도 소망화장품은 '코엔자임Q10'제품 라인과 광고 일관성 유지를 위해 손가락으로 얼굴을 찌르는 기본 스토리를 유지했으며 김혜수의 나이를 모른다는 내용은 현재 트랜드가 되고 있는 '동안(童顔)'이슈를 반영했다.
소망화장품의 신미경 마케팅부서장은 "새롭게 출시된 '코엔자임Q10 화이트닝'은 미백효과로 잘 알려진 알부틴 성분과 탄력을 돕고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코엔자임Q10성분이 함유 된 복합 기능제품"이라며 "이러한 제품의 성능을 강조하기 위해 선배 연기자인 김혜수와 후배인 현빈을 이번 광고의 투 톱(Two Top) 모델로 삼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