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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정본부, 공공기관 중 고객만족 ‘최고’

이윤경 기자 기자  2006.04.11 09:58: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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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우정사업본부는 행정자치부가 실시한 2005년도 행정서비스헌장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5년 연속 대상을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평가에서 무주우체국이 대상, 제주우체국이 최우수상, 완도우체국과 정선우체국이 모범상을 수상했다.

우본에 따르면 행정서비스헌장 고객만족도 평가는 행정자치부가 행정기관을 대상으로 고객들에게 약속한 서비스 수준을 고객 관점에서 평가한다.

황중연 본부장은 “행정서비스헌장 5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광을 고객여러분께 돌리고 싶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그는 “더 겸허한 자세로 고객만족경영 실현과, 책임 경영체제 구축, 내부프로세스 혁신을 추진해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