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삼성전자는10일 양재동 교육문화회관에서 영업사원 2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06년 신제품 소비자만족 설명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06년 전략 제품인 ‘보르도’ LCD TV와 지펠 콰트로 냉장고 등이 전시됐고 제품의 성능및 장점, 영업전략 등이 소개됐다.
삼성전자는 올해 소비자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추진사항으로 친절한 상품 설명과 완벽한 배달 설치, 신속 정확한 서비스 등을 선정했다.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고객만족 극대화’ 활동에 더욱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설명회는 오는 18일까지 전국 5개 도시에서 있을 예정이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