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화증권, 부동산 간접 투자 상품 판매

홍석희 기자 기자  2006.03.29 13:11:0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화증권은 29일 한화투신운용의 '한화 라살 글로벌 리츠 재간접 투자신탁'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한화 라살 글로벌 리츠 재간접 투자신탁'은 부동산 투자운용 전문기업인 라살인베스트먼트매니지먼트를 해외자산운용사로써 선정해 미국, 싱가폴, 호주, 대만, 일본등 전세계 부동산 간접투자증권(REITs) 및 부동산 투자회사에 투자운용될 예정이다.

   
리츠는 개인 투자자들에게 실물 부동산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하기 위해 1960년 미국에서 처음 만들어졌으며 현재 10개국에서 도입하였고 다른 나라들도 도입할 예정이다. 전세계 부동산 증권 시장은 높은 배당, 고수익, 주식 채권 등 다른 투자대상들과의 낮은 상관관계와 분산투자의 이익 등 매력적인 투자특성으로 좋은 투자대안으로 각광 받아 왔다.

또한 이 펀드의 해외자산운용사인 라살인베스트먼트매니지먼트는는 존스 랑 라살 그룹의 계열사로 전세계 35개국 9,600여명의 직원을 가지고 있는 국제적인 부동산 전문투자운용 회사이다. 이 회사는 20년 이상의 투자 경력을 바탕으로 미화 300억 달러 상당의 자산을 관리하고 투자운용하고 있다.

한화증권 마케팅팀 정기왕 팀장은 " '한화 라살 글로벌 리츠 재간접 투자신탁'은 펀드 하나로 전세계 부동산에 적절히 분산투자하는 효과가 있다."고 신상품을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