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7월30일 식음료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풀무원건강생활의 헬씨 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로하스가 듀얼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지기능과 눈 건강을 복합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파워 스펙트럼'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발표한 '2024 건강기능식품 시장현황 및 소비자 실태조사'에서 가장 염려되는 건강 문제로 '눈 건강'이 응답자의 38.8%를 차지하며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세대별 건강 고민에서는 4060 세대가 모두 눈 건강을 1위로 꼽을 정도로, 눈 건강이 주요 건강 고민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점에 주목해 풀무원건강생활은 인지기능 개선을 원하는 중장년층을 위해 2023년에 출시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파워브레인'의 성분과 포뮬러를 한층 강화해, 인지기능은 물론 눈 건강까지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파워 스펙트럼'을 새롭게 선보였다.
'파워 스펙트럼'은 '목이버섯효소분해추출물'이 1일 섭취량 기준 국내 최대 함량인 1200mg 함유된 제품이다. 해당 원료는 풀무원이 흰목이버섯을 20년간 연구해 독자 개발한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노화로 인해 감소할 수 있는 인지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원료다.
여기에 이번 리뉴얼을 거치며 눈 건강을 위한 개별인정형 원료 '병풀추출분말'을 주원료로 새롭게 추가했다. '병풀추출분말'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주원료로 세포와 혈액 생성에 도움을 주는 '활성형 엽산'을 1포에 200μgDFE(식이엽산 기준 단위)만큼 담았으며, 이외에도 △은행잎추출물 △비타민 B12 △베리혼합농축액분말 △결명자추출분말 △아로니아농축분말 등의 부원료까지 함께 담아냈다.
'파워 스펙트럼'은 1일 1포 섭취로 간편하게 다각도 건강 관리를 실천할 수 있다. 1포당 2.4g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은 전국 풀무원건강생활 가맹점 로하미(방문판매사원)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이하 하이뮨 액티브)의 신규 라인업으로 '밤티라미수'와 '바닐라봉봉'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달콤하게 즐기는 고단백 음료로 하이뮨 액티브를 보다 다양한 맛으로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
진한 밤의 고소함과 티라미수의 크리미함을 담은 '밤티라미수'와 클래식한 바닐라의 깊은 풍미를 담은 '바닐라봉봉' 등 2종으로 출시됐으며, 두 제품 모두 기존 하이뮨 액티브 라인업보다 단백질 함유량을 높여 한 팩당 단백질 22g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무설탕·무지방 설계를 통해 칼로리를 99Kcal로 낮춰 부담없이 음용할 수 있으며, 식사대용으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근육 형성에 도움이 되는 필수 아미노산인 BCAA(류신, 이소류신, 발린) 4500mg, L-카르니틴 등 액티브 성분은 물론,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군을 포함한 비타민·미네랄 16종 등을 배합해 균형 영양까지 챙겼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3일까지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하이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먹어보고 싶은 맛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복날을 맞아 참여형 콘텐츠 플랫폼 '방구석연구소'와 함께 이색 팬덤 게임 이벤트 '복날덕질대전 : 최애를 복복복'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30일부터 8월13일까지 약 2주간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무더위 속에서 MZ세대의 팬심과 '덕질 문화'를 게임화한 참여형 콘텐츠로 기획됐다. 특히 '최애' 아티스트를 주제로 개인 및 팀 랭킹을 집계하는 구조로, 자연스러운 참여 유도와 몰입감을 강화했다.
게임 참여는 bhc 자사앱 및 SNS, 방구석연구소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이름 또는 닉네임, 그리고 응원하는 아이돌 또는 팀(‘최애')을 입력하면 즉시 게임이 시작된다.
제한 시간 60초 동안 '복복복' 이모지를 터치해 점수를 획득하며, 게임은 △최애를 복복복 쓰다듬기 △콘서트 현장 응원봉 흔들기 △직캠 보며 '콰삭톡' 시즈닝 뿌리기 △소통앱 좋아요/하트 누르기 △앨범 포토카드 모으기 등 총 5가지 화면으로 구성된다. 터치 수는 덕질 점수로 환산되며, 점수는 본인과 해당 최애 팀의 랭킹에 누적된다.
게임 종료 후에는 개인 및 팀 랭킹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응모 페이지에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경품 추첨 대상자로 자동 등록된다.
경품은 총 9만여 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1등 팀에는 3000명 △2등 팀 2000명 △3등 팀 1500명 △4~5등 팀 각 1000명 △6~30등 팀은 500명을 무작위 추첨해 차등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 오픈일인 7월30일(중복)을 기준으로 선착순 6만 명에게는 4000원 쿠폰, 8월9일(말복)부터는 선착순 3만 명에게 3000원 쿠폰이 추가 지급된다. 당첨자는 8월18일 방구석연구소 블로그 내 이벤트 당첨자 발표 카테고리를 통해 발표되며, 모든 쿠폰은 9월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파리바게뜨가 여름 인기과일 '메론'을 활용한 '인생크림빵 메론'을 출시했다.
파리바게뜨는 특유의 시원하고 달콤한 풍미로 인기를 끌고 있는 '메론'을 활용한 신제품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부드러운 빵 속에 달콤한 메론 생크림과 진한 메론 커스터드를 가득 채워 은은한 메론향과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생크림빵은 풍성한 우유생크림을 듬뿍 넣은 크림빵 시리즈로, 제품을 반으로 잘라 인증하는 '반갈샷' 트렌드에 힘입어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우유생크림과 단팥이 조화로운 '인생크림빵 단팥', 진한 우유 풍미가 일품인 '인생크림빵 우유', 소보루의 바삭한 식감과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진 '인생크림빵 소보루'가 있으며, 이외에도 애플망고, 말차단팥, 초코바나나 등 다양한 시즌 한정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파스쿠찌가 SKT T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T 멤버십 회원(VIP/GOLD/SILVER)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30일 하루 동안 T 멤버십 앱에서 40% 혜택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베리베리 요거트 그라니따', '베리솜 요거트 그라니따' 등 신제품을 포함한 파스쿠찌의 모든 메뉴를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쿠폰은 8월2일까지 전국 파스쿠찌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세트·브런치 메뉴와 혜택이 적용된 제품 등 일부는 대상에서 제외되며, 자세한 내용은 SKT T 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생크림 케이크 '피치 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출시하자마자 메가 히트 제품으로 떠오른 케이크 '스트로베리 퀸'의 여름 시리즈 제품으로, 여름 과일인 복숭아를 활용해 상큼한 매력을 더했다.
'피치 퀸'은 부드럽고 촉촉한 케이크 시트에 톡톡 씹히는 복숭아 과육과 복숭아 잼을 샌드하고, 그 위로 복숭아를 풍성하게 올려 상큼달달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스트로베리 퀸'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비즈 레이스 띠지를 둘러 고급스럽고 우아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또한 프랑스산 동물성 생크림을 높은 비율로 사용해 더욱 깊고 진한 생크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스머프(Smurfs)'와 협업한 8월 이달의 맛 '블루 바나나 브륄레'를 공개했다.
이번 언텁쇼(Untub Show, 신제품 아이스크림 '텁' 최초 개봉 행사)는 '스머프 빌리지(Smurfs' Village)'를 테마로, 실험과 창조의 공간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에서 25일 진행됐다. 현장에서는 8월6일 개봉을 앞둔 영화 '스머프(The Smurfs Movie)'의 티저 영상이 상영됐다.
이 날 공개된 8월 이달의 맛 '블루 바나나 브륄레'는 영화 '스머프(The Smurfs Movie)' 개봉시기에 맞춰 출시된 플레이버다. 시선을 잡는 파란색의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커스터드 아이스크림을 조합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초청 고객들에게 시식행사와 함께 스머프 마을에 방문한 듯한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했다. 고객들이 사전에 작성한 '나만의 스머프식 이름' 명찰을 준비됐으며, 가장 기발한 이름을 제출한 고객에게 특별 경품이 증정됐다. 스머프를 상징하는 파란색 복장을 갖춘 고객 중 베스트 드레서를 '패셔니스머프'로 선정해 배스킨라빈스 제품 교환권과 영화 예매권을 선물했다.
스머프를 테마로 한 포토 이벤트도 운영됐다. 스머프 캐릭터로 변환되는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AI필터 포토부스가 마련됐으며, 귀여운 스머프 등신대와 버섯집을 모티브로 구성된 포토존을 9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컴포즈커피가 '산리오코리아'와 손잡고 '산리오캐릭터즈' 여름 한정 콜라보레이션 메뉴와 굿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마이멜로디 탄생 50주년과 쿠로미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컴포즈커피에서 바리스타로 변신한 폼폼푸린을 따라 마이멜로디와 쿠로미가 매장에 놀러온 컨셉'으로 기획됐다.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굿즈 6종은 여름철 야외활동에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피크닉 아이템으로 구성돼, 무더운 여름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썸머 피크닉을 한층 더 특별하게 만들어줄 즐거움을 선사한다.
콜라보 메뉴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기존 인기 메뉴 3종에 산리오캐릭터즈를 대표하는 각 캐릭터의 개성과 컨셉을 담은 초코픽과 스티커를 더한 구성으로, 시각적 즐거움과 브랜드 경험을 동시에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메뉴는 사랑스러운 산리오캐릭터즈 3종의 컵홀더에 담겨 제공돼, 특유의 매력으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먼저 '쿠로미 생초콜릿라떼'는 깊고 진한 생초콜릿의 풍미가 당찬 매력을 지닌 쿠로미의 개성을 연상케 하는 메뉴다. '마이멜로디 딸기생초콜릿라떼'는 상큼한 딸기와 부드러운 화이트초콜릿의 조화를 담은 음료로 사랑스럽고 포근한 마이멜로디의 이미지를 반영했다. '폼폼푸린 팥절미 밀크쉐이크'는 고소한 인절미와 달콤한 팥이 어우러진 메뉴로 친근한 매력의 폼폼푸린과의 조합으로 포근한 감성을 전달한다.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메뉴 3종 주문 시, 해당 음료 캐릭터의 초코픽과 스티커(2종 중 1종)를 랜덤으로 증정해 깜찍한 설렘과 소장의 즐거움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굿즈는 텀블러, 보냉백, 파우치, 루메나 선풍기, 우산, 인형 키링 등 총 6종으로, 각 제품은 마이멜로디, 쿠로미, 폼폼푸린 캐릭터 옵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선풍기의 경우, 계절가전 시장에서 기술력으로 높은 신뢰를 쌓아온 루메나의 휴대용 선풍기에 산리오캐릭터즈를 입혀 완성도와 희소성을 높였다. 4,000원 이상 결제 시, 1회당 굿즈 6종 중 원하는 1종을 구매할 수 있다.
한솥도시락은 전국 가맹점에서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번 민생회복 소비쿠폰은 정부의 내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사업으로, 한솥도시락은 전국 약 810여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단, 가맹점별 사용 가능 여부는 상이할 수 있어 사전 확인 후 방문하는 것이 권장된다.
민생회복 소비쿠폰은 한솥도시락 가맹점 내 식사는 물론, 포장 및 배달 주문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다만 배달의 경우 배달앱에서 현장결제를 선택해야 사용 가능하다. 한솥도시락은 소비자의 사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가맹점에 홍보물을 부착하고, 공식 홈페이지에 홍보하는 등 관련 안내를 강화했다.
하이트진로가 일본 No.1 RTD(Ready To Drink)제품 '효케츠(HYOKETSU)'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효케츠는 2001년 7월 일본 기린그룹에서 출시한 브랜드다. '깔끔하고 과하게 달지 않게 과즙의 싱그러움을 담은 술'을 지향하며 제조방법을 차별화, 일본 내 RTD 판매량 1위의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에 국내에 유통되는 제품은 복숭아 맛의 '효케츠 모모(HYOKETSU MOMO)'로 복숭아 과즙의 싱그러움을 머금은 맛이 특징이다. 과일에서 저온 추출해 투명화 한 과즙을 사용해 잡미가 없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도수는 6.3%이며 330ml용량의 캔 제품 1종이 출시된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쿠팡이츠, 배달의민족 등 배달앱을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복날 맞이 민생 회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보양식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에 맞춰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여름철 원기 회복 메뉴를 보다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먼저 쿠팡이츠에 입점된 원할머니 보쌈족발 직영점 및 가맹점에서 3만 원 이상 주문 시 최대 1만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쿠팡이츠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누구나 쉽게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현재 진행 중인 쿠팡이츠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8월3일까지 이어진다.
이어 8월4일부터 8월10일까지 배달의민족을 통해 3만원 이상 주문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배달의민족에서는 결제 수단으로 '만나서 결제'를 선택하면 정부가 지급한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오뚜기가 프리미엄 포케 브랜드 '포케올데이'와 손잡고 '타바스코® 고추장 핫소스'를 활용한 여름 한정 신메뉴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 메뉴는 '스파이시 육회 참기름 메밀면 샐러드'와 '스파이시 골뱅이 참기름 메밀면 샐러드'로, 모두 '타바스코 고추장 핫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포케올데이 대표 메뉴인 '들기름 메밀면 샐러드'를 참기름과 제로슈거 메밀면으로 업그레이드해 '참기름 메밀면 샐러드'로 새롭게 선보였다. 여기에 '타바스코 고추장 핫소스'로 무쳐 매운맛을 더한 육회와 골뱅이를 각각 토핑으로 더했으며 기호에 따라 추가로 소스를 더해 더욱 매콤하게 즐길 수 있다.
콜라보 메뉴의 핵심인 '타바스코 고추장 핫소스'는 지난 2024년 12월, 오뚜기와 미국 맥킬레니사가 협업해 전 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에서 단독 출시한 제품이다. 고추장의 깊고 진한 매운맛과 타바스코 특유의 매콤한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메뉴 2종은 오는 9월30일까지 전국 포케올데이 매장에서 판매되며, 타바스코 3단계 매운맛 소스(오리지널, 핫소스, 스콜피온)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매장 내 QR코드를 통한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콜라보 신메뉴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벤티가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최초로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LoL과의 콜라보는 총 3가지의 테마 에피소드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며, 각 에피소드 마다 콜라보 메뉴와 다양한 MD상품이 오픈 될 예정이다
먼저 30일부터 진행되는 첫번째 에피소드는 '더벤티에서 피어나는 영혼의 꽃의 달콤한 세계'라는 테마 아래 콜라보 메뉴를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는 더벤티의 아이덴티티 컬러이자 영혼의 꽃 스킨 상징 컬러라고 할 수 있는 보라빛이 돋보이는 음료로 '영혼의 꽃 믹스베리'와 '영혼의 꽃 블루베리'로 구성됐다.
'영혼의 꽃 믹스베리'는 믹스베리에 우유와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 음료이며, '영혼의 꽃 블루베리'는 블루베리의 진한 달콤함과 우유가 어우러져 색다른 맛과 비주얼을 선사한다.
더벤티는 LoL 콜라보 신메뉴와 함께 MD상품인 영혼의 꽃 캐릭터 메탈 키링 3종도 함께 선보였다. 키링은 영혼의 꽃 세계관의 등장인물인 애쉬, 케일, 모르가나가 그려져 있어 LoL 매니아들에게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신메뉴 구입 후 스탬프를 적립한 더벤티 앱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8월12일까지 LoL 인게임 재화(챔피언+스킨 세트, 마법공학 상자+열쇠 세트) 및 더벤티 쿠폰 증정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상 청정원이 여름철 대표 식재료인 매실과 호박을 활용한 시즌 한정 '순창 고추장' 2종을 출시한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특정 계절의 식재료로 미식을 즐기는 '제철코어'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시즌 한정 제품에 대한 수요도 함께 늘고 있다. 이에 대상 청정원은 여름을 대표하는 식재료로 만든 고추장 2종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전통 장류에 계절 식재료를 접목한 기획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순창 우리쌀 매실고추장'과 '순창 태양초 호박고추장' 등 총 2종으로, 주재료인 청매실과 호박은 100% 국산 재료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순창 우리쌀 매실고추장'은 국산 청매실을 사용해 단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국내 농가에서 직접 재배한 우리쌀을 발효해 구수하고 깊은 풍미를 더했다. 비빔면 소스나 된장을 섞어 고기쌈장으로 활용하면 매실 특유의 달콤한 풍미를 한층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순창 태양초 호박고추장'은 국산 호박을 청으로 담가 고추장에 더한 제품이다. 햇볕에 자연 건조한 태양초를 사용해 본연의 매운맛과 향이 살아있다. 두부조림이나 각종 볶음요리 등에 넣으면 은은한 단맛이 감칠맛을 더한다.
유통 채널은 제품별로 상이하다. '순창 우리쌀 매실고추장'은 전국 농협 하나로마트, '순창 태양초 호박고추장'은 전국 이마트에서 각각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출시를 기념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되며, '우리쌀 매실고추장'은 8월 6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태양초 호박고추장'은 8월 한 달간 1+1 행사로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은 미식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의 신제품 '정통 일식 가츠동'과 '정통 일식 규동'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온더고는 '보이는 맛 그대로'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걸고 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린 간편 도시락을 선보이고 있다. 한식, 양식, 분식 등 30종 이상 메뉴를 보유하고 있으며, 올초 누적 판매량 1200만 개를 돌파하며 아워홈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아워홈은 이번 일식 신제품 2종 출시를 통해 온더고의 메뉴 다양성을 확대하고,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신제품은 일식 인기 메뉴인 가츠동과 규동을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제품이다. 온더고 '정통 일식 가츠동'은 두툼한 국내산 등심 돈카츠를 고슬고슬한 밥 위에 넉넉히 올려, 한입 베어 물 때마다 입안에서 육즙 가득한 고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온더고 '정통 일식 규동'은 입에서 부드럽게 녹는 소고기를 듬뿍 담아 씹을수록 더욱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촉촉한 스크램블 에그와 아삭한 양파로 조화로운 식감을 살렸으며, 감칠맛을 끌어올리는 전용 덮밥 소스로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집에서 일식 덮밥의 정수를 맛볼 수 있다.
신제품 2종은 아워홈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11일까지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포토 리뷰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이 고품질 원유에 진하고 달콤한 초당옥수수를 더한 가공유 신제품 '서울우유 초당옥수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새로운 맛 경험을 찾는 소비 트렌드가 대세로 급부상하면서, 우유 역시 이색적으로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서울우유는 극강의 달콤함을 내세워 여름철 대표 간식으로 자리매김한 '초당옥수수'를 활용해 색다른 맛의 우유를 선보인다.
신제품 '서울우유 초당옥수수'는 고품질 원유에 초당옥수수 특유의 높은 당도와 진한 옥수수 향이 더해져,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풍미가 일품이다. 초당옥수수 농축액이 함유돼 맑고 노란 빛깔을 띠고 있으며, 인위적이지 않은 기분 좋은 단맛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 한 번에 마시기 딱 좋은 220ml 소용량이라 부담이 없으며, 병 타입이라 휴대도 간편해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달콤하게 깨워줄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우유 초당옥수수(220ml)'는 대형마트, 슈퍼(SSM) 등 오프라인 채널을 비롯해 서울우유 공식몰(나100샵,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르나스호텔이 운영하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이 8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제철 해산물의 깊은 풍미를 가득 담은 '오션스 마켓(Ocean's Marke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준비된 보양 해산물 테마로, 국내외에서 공수한 최고 품질의 신선한 해산물을 다채롭게 구성해 선보인다.
대표 메뉴로는 고단백 보양식 장어구이를 비롯해, 제철 자연산 민어회와 민어탕, 대광어회, 참소라 숙회, 매생이 메로찜 등이 준비된다. 특히, 민어는 여름철에만 어획되는 대표적인 제철 생선으로, 8월까지만 한정 제공되며 가장 신선하고 풍미 깊은 시기에만 맛볼 수 있는 귀한 메뉴다.
또한, 이번 시즌에는 탄탄한 육질과 담백한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감성돔 회가 새롭게 추가돼, 해산물 마니아들의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스팀 스테이션에서는 대게, 꽃게, 백골뱅이, 새우, 왕가리비 등 다양한 해산물 찜이 풍성하게 제공되며, 제철 재료의 풍미를 그대로 살린 깊은 맛을 전한다.
'그랜드 키친'은 '식재료의 품질이 곧 맛의 시작'이라는 철학 아래, 국내 주요 산지는 물론 세계 각지에서 최상의 원재료를 선점하기 위해 끊임없이 테이스팅과 정보 수집을 진행하고 있다. 완도, 제주 등지에서 직송된 해산물은 철저한 검수 과정을 거쳐 고품격 요리로 제공되며, 생선류는 하루 두 차례 철저하게 진행되는 신선도 관리 작업을 통해 최상의 상태로 유지된다.
또한 '그랜드 키친'은 계절의 흐름에 따라 주기적으로 새로운 테마의 프로모션과 메뉴를 꾸준히 선보이며, 언제 찾아도 새롭고 신선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제철 식재료를 중심으로 한 구성의 변화를 통해 고객이 방문할 때마다 이전과는 또 다른 미식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이는 그랜드 키친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이자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미식 공간으로서의 정체성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