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오늘 뭐 먹지] 오리온·하림·오뚜기 외

배예진 기자 기자  2025.07.22 10:13:3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7월22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오리온(271560)은 '꼬북칩(영문명: TURTLE CHIPS) 양념치킨맛'을 한국과 미국에 동시 출시했다. 오리온이 신제품을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에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꼬북칩 양념치킨맛'은 미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스낵 '꼬북칩'에 한국인의 소울푸드 양념치킨의 맛을 담은 제품이다. 한류와 K-푸드 열풍 속에 양념치킨이 외국인들도 즐겨먹는 음식으로 자리잡은 데에 착안해 기획했다.  

꼬북칩은 독특한 맛과 형태, 차별화된 네 겹 식감 등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미국 코스트코, 파이브빌로우, 미니소 등 2000여개 매장에 입점돼 있으며, 유럽, 호주, 캐나다, 중국 등 전 세계 2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2017년 출시 이후 누적 글로벌 매출은 약 5000억원에 달하는 등 초코파이를 잇는 '글로벌 K-스낵'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꼬북칩 양념치킨맛은 각국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미국 수출용과 국내용 제품의 맛을 차별화했다. 수출용 제품은 현지 소비자 테스트를 거쳐 미국인의 입맛에 맞게 짭짤하면서도 새콤한 맛을 강조해 보다 강렬한 양념치킨 풍미를 완성했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국내용 제품은 매콤한 양념 소스에 달콤함을 더해 한국인이 선호하는 '단짠'의 정석을 구현했다.  

이와 함께, 한국에서는 '후라이드 치킨맛'을 더해 한정판 2종으로 선보인다. 치킨을 먹는 듯한 바삭한 식감과 고소 짭조름한 맛으로, 무더운 여름철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하림(136480)이 각종 요리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더미식(The미식) 요리양념' 10종을 출시하고 양념장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번 신제품은 요리 완성에 필요한 모든 양념을 한 팩에 담은 만능 양념 제품으로 직접 요리를 만들어 먹고 싶지만 바쁜 일상으로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을 위해 개발했다. 양념장 하나를 만들기 위해 마트에서 재료부터 잔뚩 사와야 하는 수고로움을 덜어주기 때문에 요리 초보자는 자신있게, 숙련자는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더미식 요리양념은 한국인이 즐겨먹는 대표 국물요리인 '된장찌개', '바지락순두부찌개', '차돌순두부찌개', '부대찌개', '매운탕', '청국장'부터 메인 요리인 '제육볶음', '갈치조림'과 아이들 간식으로도 제격인 '순한맛 떡볶이', '매운맛 떡볶이' 요리양념까지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정성껏 우려낸 육수와 신선한 재료를 더미식만의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만들어 레토르트 특유의 인위적이고 텁텁한 맛과 냄새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된장찌개'는 담백하게 숙성한 재래식 된장에 20시간 직접 우린 사골과 우골, 멸치 육수를 블렌딩해 깊고 진한 된장찌개 베이스를 완성했으며, 새우를 갈아 넣은 갖은 양념과 마늘, 청양고추가 더해져 시원하고 구수한 맛을 자랑한다.  

'바지락순두부찌개'는 바지락과 돈골, 사골육수에 미더덕을 우린 국물을 더해 깊고 풍부한 해물 풍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국내산 양파, 마늘, 생강을 함께 볶아 만든 고추기름과 새우 젓갈, 간 꽃게살을 넣은 양념이 더해져 시원하면서도 얼큰한 해물 순두부찌개 맛을 완성했다.  

'차돌순두부찌개'는 사골과 소고기를 진하게 우린 육수에 다진 마늘, 고춧가루를 볶아 만든 고추기름과 다진 차돌박이를 넣어 고소하면서 얼큰한 맛이 특징이다. 한식 간장으로 간을 맞춰 감칠맛을 살리고, 국내산 청양 고춧가루로 칼칼한 맛을 더했다.  

진한 사골 육수와 해물 육수를 블렌딩해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부대찌개'는 고춧가루와 양파, 마늘로만 매콤하게 맛을 내고 치즈와 베이크드 빈스로 진하고 고소한 송탄식 부대찌개 국물맛을 구현했다. 기호에 따라 치즈나 고춧가루를 추가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매운탕'은 진하게 우려낸 멸치 육수에 다시마와 무를 넣고, 더미식만의 비율로 고추장과 고춧가루를 배합해 시원하면서도 칼칼한 국물맛을 구현했다. 생선을 넣고 끓였을 때 비린내가 나지 않도록 양념에 마늘과 생강, 재래식 된장을 더해 깔끔한 매운탕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청국장'은 사골 육수에 다시마와 바지락 등 해물 육수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하고, 국내산 청국장과 된장을 더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여기에 마늘, 표고버섯 등 신선한 채소와 각종 양념, 국내산 고춧가루를 더해 깔끔하면서도 구수한 청국장의 풍미를 완성했다.  

찌개 외에도 대표적인 한식 요리 제육볶음과 갈치조림 양념도 있다. '제육볶음'은 청양 고춧가루를 넣은 매콤한 양념장에 배 퓌레를 더해 매콤 달달한 맛을 살렸으며, 양파와 마늘 등을 볶아 만든 고추기름으로 불맛을 더했다.  

'갈치조림'은 시원하게 우린 다시마, 바지락 육수와 사골 육수를 블렌딩한 진한 육수에 고춧가루, 마늘, 생강을 더한 비법 양념장으로 갈치를 넣고 끓였을 때 비린 맛없이 깔끔하고 칼칼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떡볶이 요리 양념 2종은 다시마와 멸치를 진하게 우려낸 육수에 고추장, 고춧가루, 다진 마늘 등을 더미식만의 황금 비율로 배합해 텁텁함 없이 깔끔하고 깊은 맛이 특징이다. '순한맛 떡볶이'는 고구마 페이스트를 더해 달콤하면서도 은은한 매운맛을 살렸으며, '매운맛 떡볶이'는 베트남 고춧가루를 사용해 마지막까지 알싸한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치즈나 삶은 달걀 등 다양한 토핑을 추가하거나 물의 양과 조리 시간을 조절해 '국물파', '꾸덕파' 등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더미식 요리양념은 스탠딩 파우치 형태의 상온 제품으로, 휴대와 보관이 편리해 집에서는 물론 캠핑, 여행 등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조리 편의성도 뛰어나 각 제품에 기재된 조리법대로 요리양념과 준비한 재료들을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된다.  

 
오뚜기(007310)가 프리미엄 만두 브랜드 'X.O.'의 신제품 'X.O. 물만두 새우'를 출시했다.  

'X.O. 물만두 새우'는 2022년 선보인 'X.O. 물만두'에 이은 두번째 물만두 제품으로, 새우가 탱글탱글하게 씹히는 식감과 입안 가득 퍼지는 진한 새우향이 특징이다. 또한 부드러운 만두피 속에 촉촉한 만두소를 가득 넣어 깊은 감칠맛을 살렸으며, 만두피가 쉽게 퍼지지 않는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끓는 물에 5분간 조리하면 손쉽게 물만두를 즐길 수 있으며, 만둣국, 만두전골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메뉴로도 활용 가능하다.  

오뚜기는 2019년 'X.O. 교자 새우&홍게살'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 'X.O. 물만두 새우' 출시로,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앞세워 '새우만두 명가'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해당 제품은 현재 각종 오프라인 매장과 오뚜기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빙그레(005180)는 유산균 음료인 '쥬시쿨 제로슈거'의 상큼한 맛은 그대로 살리되, 곤약젤리 형태로 새롭게 변경한 '쥬시쿨 제로 곤약젤리'를 출시했다.  

'쥬시쿨 제로 곤약젤리'는 곤약 성분 함유에 칼로리는 9kcal로 낮아 가벼운 간식을 찾는 소비자들은 물론,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부합하는 신제품으로 무더운 여름철 가볍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대표 인기 맛인 자두와 파인애플 2종으로 구성, 제로 슈거(Zero Sugar) 제품답게 당류를 줄였으며, 탱글탱글한 식감과 과일 본연의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곤약젤리 시장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휴대성과 편의성을 더한 스파우트 파우치 타입의 '쥬시쿨 제로 곤약젤리'는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등에서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005300)가 과실탄산주 '레몬진'을 앞세워 RTD 주류의 음용 특성에 어울리는 아웃도어 콘셉트의 패션 브랜드 '세러데이 레저 클럽(Saturday Leisure Club)'과 협업한 굿즈 3종을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2021년 5월에 선보인 레몬진은 통레몬 그대로 침출한 과실탄산주로 지난해까지 연평균 매출 40% 이상 꾸준히 성장했으며, 2025년 상반기까지 누적 판매량은 약 6000만캔에(355㎖ 캔 환산 기준) 달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레몬진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제품의 로고를 다양한 소품 디자인으로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특히 여름철 휴양지, 피크닉 등 야외활동 접점에서 증가하는 레몬진의 수요에 맞춰 이번 굿즈를 기획했다.  

이번 레몬진 X 세러데이 레저 클럽 굿즈는 보냉 기능이 있는 친환경 '레몬진 쿨러백'과 가볍고 통기성 좋은 테리 코튼 소재의 '셔츠 자켓', '반바지' 3종으로 구성해 국내 대표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한정 수량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레몬진 쿨러백 패키지는 레몬진 355㎖캔 12개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웰케어는 혈당과 체지방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이너비 슬리밍 스타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식후 혈당 상승을 막기 위해 식전에 야채를 섭취하는 등 최근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젊은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개발됐다.  

'이너비 슬리밍 스타터'는 휴대가 간편한 액상 앰플 한 병에 20가지 과일과 야채 부원료를 담은 제품으로, 5000㎎의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 식이섬유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은 탄수화물의 소화와 흡수를 지연시켜 식후 혈당 상승을 억제하고 장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의 또 다른 성분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로, 과다 섭취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이번 신제품은 유명 크리에이터 '앨리스펑크'가 본인만의 혈당관리 다이어트 노하우를 바탕으로 약 6개월간 제품 기획부터 테스트까지 개발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약 8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앨리스펑크는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분야 인플루언서로, 올리브영 판매 1위를 기록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이너비 슬리밍 샷' 등의 제품 사용 후기를 공유하고 콘텐츠로 소개하는 등 지난해부터 CJ웰케어와 지속적으로 협업해왔다.  

이 제품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오는 28일까지 다양한 이너비 제품들과 함께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CJ웰케어는 '이너비 슬리밍 스타터' 등 신제품을 앞세워 이너뷰티 시장 원조·선두 지위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지난 5월에는 '나 다운 아름다움'을 지향점으로 이너비 브랜드를 리뉴얼 한 바 있다. 최근에는 인체 생리 기능 조절에 도움을 주는 '이너비 밸런스 이노시톨 젤리'를 출시하며 여성 건강을 위한 제품군도 확대하고 있다.  


백미당이 서울 영등포구 당산역 인근에 베이커리 특화 로드숍 '당산점'을 신규 오픈했다. 당산점은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이어 두 번째 베이커리 특화 매장으로, 유동인구가 많은 복합 상권 내 접근성 높은 로드숍 형태로 운영된다.  

매장은 당산역 인근 디모어타워 1층에 위치해 교통 편의성과 상권 인프라를 고루 갖췄다. 디모어타워는 한강 조망 수영장과 고층 숲 정원 등 특화된 공간 구성으로, 백미당이 추구하는 프리미엄 감성과도 어우러진다. 특히 오피스와 주거가 밀집된 복합 상권에 자리한 만큼 직장인∙학생 등 다양한 고객층의 방문이 기대된다.  

메뉴 구성도 한층 다양해졌다. 백미당 대표 메뉴인 커피, 아이스크림에 더해 유기농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아이스크림 크로아상 △유기농 우유로 만든 크림 번 △여름 망고 타르트 등 프리미엄 베이커리는 물론 △이탈리안 토마토 샌드위치 △바질 멜팅치즈 샌드위치 △브로콜리 치즈 스프 등 브런치 메뉴까지 아우르며 총 18종의 폭넓은 라인업을 갖췄다.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픈 당일에는 △전 메뉴 2만원 이상 또는 아이스크림 크로아상 구매 시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상시 이벤트로는 △오전 11시까지 세트(크로아상+아메리카노)를 6900원에 제공하는 '해피아워' △건물 상주 고객 대상 전 메뉴 10% 할인 또는 커피 사이즈업 혜택 △매월 1회 명함 추첨을 통한 아이스크림 크로아상 교환권 증정 등이 마련됐다.  

백미당은 지난해 론칭 10주년을 맞아 전 매장 리뉴얼과 함께 주요 상권 중심의 출점 전략을 이어가고 있다. 현대백화점 중동, 전남 LF스퀘어 광양점, 서울 도심공항점, LF스퀘어 양주점 및 커넥트현대 청주점에 이어 베이커리 특화 1호점인 아이파크몰 용산점도 이달 1일 오픈했다. 또한 오는 8월까지는 스타필드 수원 6층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브랜드 체험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  

 
몽고식품이 깊은 맛의 몽고간장 제조 노하우를 담아 만든 '몽고 간편 소스 6종'을 출시했다.  

몽고식품은 깊고 풍부한 맛의 몽고간장을 베이스로 누구나 손쉽게 요리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간편 소스를 선보였다. 출시 제품은 △몽고 소갈비양념 △몽고 소불고기양념 △몽고 돼지불백양념 △몽고 매콤돼지불백양념 △몽고 고깃집 양파절임소스 △몽고 만능 비빔장 총 6종이다.  

'몽고 소갈비양념', '몽고 소불고기양념', '몽고 돼지불백양념', '몽고 매콤돼지불백양념'은 국내산 과일과 채소를 사용해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단맛을 끌어냈으며, 생강엑기스와 마늘 농축액 등을 더해 별도의 밑간 없이도 고기의 잡내를 깔끔하게 잡아준다. 고기만 준비해 양념에 재운 뒤 구우면 누구나 손쉽게 맛집 수준의 요리를 완성할 수 있어, 요리 초보자나 간편한 한 끼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특히, '몽고 매콤돼지불백양념'은 순창에서 만든 칼칼하게 매운 몽고 순창고추장을 배합해 느끼하지 않고 개운한 매운맛을 구현했다.  

고기요리 외에도 활용도 높은 소스 제품이 함께 출시됐다. '몽고 고깃집 양파절임소스'는 고깃집에서 먹던 새콤달콤한 양파절임 소스를 집에서도 그대로 즐길 수 있으며, 샐러드나 피클 등 다양한 요리에 두루 사용하기 좋다. 또한 '몽고 만능 비빔장'은 비빔밥, 비빔면, 떡볶이 등 여러 요리에 잘 어울리는 매콤새콤한 맛의 멀티 소스로 몽고 통참깨 100% 참기름을 더해 고소한 맛과 감칠맛을 더했다.  

몽고식품의 '몽고 간편 소스 6종'은 몽고식품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송식품이 JB주식회사와 함께 충남·세종 지역 도시가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두번째 SNS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봄, 첫 이벤트 실시 후 많은 성원과 응원에 힘입어 한번 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로 47주년을 맞이한 신송식품이 참여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총 47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을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송식품과 JB주식회사의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한 후,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47명에게 신송식품의 즉석 된장국 5입 구성 3종과 튜브형 장류 3종을 증정한다. 이벤트 안내는 양사 공식 SNS 계정과 도시가스 요금 고지서(지로 용지) 후면을 통해 도시가스 이용 고객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JB주식회사는 천안시를 포함한 충청남도 9개 시·군 및 세종특별자치시의 70만 세대에 도시가스를 공급하는 업체로, 활발한 SNS 운영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특히, 자사 캐릭터 '제이버즈'를 활용해 안전한 도시가스 사용, 생활 정보 및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친근하게 전달하고 있다.  

 
폰타나가 이탈리아 모데나 지역의 정통 발사믹으로 만든 '제로 발사믹 드레싱'을 새롭게 선보였다. 100g 기준 지방은 0g, 당 함량은 4g, 칼로리는 24㎉로 식단 관리 중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드레싱이다.  

폰타나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폰타나 제로 드레싱' 전 제품을 '저당'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차별화된 원재료와 현지 레시피로 유럽 정통의 풍미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지방과 당, 칼로리 부담은 확 낮췄다.  

신제품 '폰타나 제로 발사믹 드레싱'은 이탈리아 모데나 정통 발사믹 식초를 사용해 깊고 진한 풍미를 완성한 제품이다. 모데나산 발사믹은 포도 품종과 숙성 방식 등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설탕이나 인공 첨가물을 일절 쓰지 않기로 유명하다.  

여기에 입안을 감싸는 포도의 은은한 단맛과 레몬의 상큼함, 화이트와인의 기분 좋은 산미가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균형 잡힌 맛을 선사한다. 양파와 마늘 등 다양한 야채에서 우러나온 자연스러운 감칠맛과 함께 유럽산 바질, 타임, 오레가노 등 허브의 조화가 향긋한 풍미를 더욱 끌어올린다.  

샐러드는 물론 닭가슴살, 훈제 오리, 구운 두부 등 단백질 요리와도 잘 어울리며, 구운 채소나 콜드 파스타에 활용하면 집에서도 손쉽게 고급스러운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신제품 '제로 발사믹 드레싱'을 포함해 △오리엔탈 △골드키위 △파인애플 △그린키위 △레몬&갈릭까지 '저당' '저칼로리'의 폰타나 제로 드레싱 6종은 폰타나 네이버 스토어와 쿠팡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설빙이 리테일 제품군을 확대하며 디저트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한다.  

설빙은 매장의 대표 메뉴를 기반으로 간편식 디저트를 개발하여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설빙 고유의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일상 속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해당 제품들은 공식 브랜드 스토어와 쿠팡, 11번가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  

특히 매장 MD상품으로만 판매되던 '설빙 맛있는 옛날 미숫가루'는 2023년, '설빙 맛있는 검은콩 미숫가루'는 2024년에 이커머스를 통해 처음 출시된 이후 올해 7월 둘째 주 기준 누적 판매량 14만개를 돌파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올해 3월에는 코스트코에 입점해 대형 마트까지 유통 채널을 확대했다.  

'설빙 맛있는 옛날 미숫가루'와 '설빙 맛있는 검은콩 미숫가루'는 각각 10가지, 12가지 곡물을 배합한 영양음료로, 첨가물 없이 곡물 본연의 맛을 살린 점이 큰 특징이다. 담백하고 고소한 맛은 물론 정량 개별 포장 형태로 위생적이고 휴대가 용이해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분석된다.  

1회 섭취 용량의 파우치형 제품인 '짜먹는 설빙 아이스크림'도 주목받고 있다. 설빙은 지난해 연유맛과 망고맛을 출시한 데 이어 올해 4월에는 팥빙수맛을 새롭게 추가해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팥빙수맛은 현재 '짜먹는 설빙 아이스크림' 전체 판매량의 50% 이상을 차지, 제품군 내 입지를 빠르게 구축했다.  

부드럽고 진한 달콤함으로 전 연령층의 호응을 얻고 있는 '짜먹는 설빙 아이스크림'은 올해 7월 둘째 주 기준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넘어섰으며 올해 마켓컬리와 배민B마트에도 입점, 각 플랫폼의 인기 신상품으로도 선정됐다.  

이디야커피가 22일, 여름철 입맛을 돋워줄 시즌 한정 디저트 '초코쉘 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  

'초코쉘 케이크'는 한 손에 들기 좋은 컵 형태에 다양한 맛과 식감을 층층이 담아낸 디저트로, 요거트 롤케이크와 초콜릿 쉘 베이스에 치즈케이크 큐브, 과일, 시리얼 등을 조화롭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상단에 토핑된 신선한 과일과 바삭한 시리얼, 그래놀라는 시각적인 즐거움은 물론, 한입마다 다양한 풍미와 식감을 더해준다.  

신제품은 △망고 초코쉘 케이크 △베리 초코쉘 케이크 △피치 초코쉘 케이크 총 3종이다. '망고 초코쉘 케이크'는 상큼한 망고와 치즈케이크 큐브, 고소한 시리얼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베리 초코쉘 케이크'는 블루베리와 딸기 과육, 그래놀라 토핑으로 풍성한 식감을 살렸다. '피치 초코쉘 케이크'는 복숭아 리플잼과 시리얼, 치즈케이크 큐브가 어우러져 달콤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자랑한다.  

이번 신제품은 여름 시즌 한정으로 운영하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 디저트 형태와 트렌디한 비주얼을 앞세워 고객들에게 새로운 디저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팀홀튼(Tim Hortons)이 오는 27일까지 일주일간 '오리지널 아이스캡'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팝업스토어인 롯데월드몰점을 포함한 전 매장에서 이뤄지며, '오리지널 아이스캡' M사이즈를 기본으로 한다. 사이즈 변경 시에는 L사이즈 500원, XL 사이즈 1000원을 각각 추가하면 1+1으로 동일 사이즈의 '오리지널 아이스캡'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아이스캡 챌린지와 팀홀튼 메이플 스탬프는 1잔씩만 적용되며, 다른 쿠폰과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간편하고 든든하게 즐기기 좋은 완제 샐러드 2종을 출시했다.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한 방식으로 즐거움을 추구하는 '헬시파민(Healthy+Dopamine)족을 겨냥한 제품으로 단백질이 함유된 재료로 구성되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통닭가슴살&에그 샐러드'는 통째로 넣은 닭가슴살에 달콤한 고구마 큐브와 에그 샐러드를 곁들인 제품이다. 흑임자 드레싱을 함께 제공해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훈제목살&펜네 샐러드'는 훈제 목살과 향긋한 바질페스토 펜네 파스타, 반건조 토마토가 어우러진 샐러드로, 함께 제공되는 담백한 랜치 드레싱이 진한 풍미를 완성한다.  

던킨은 샐러드 신제품을 시작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장 카테고리 메뉴를 점차 확장할 계획이다.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 '본도시락'이 간편기능식 '스프 도시락'을 선보이며 메뉴 라인업을 확장한다. 신제품은 본도시락의 전국 테스트 매장 22곳을 대상으로 우선 출시됐다.  

이번에 출시된 '스프 도시락'은 기존의 밥·국·찬이 구성된 정찬형 프리미엄 도시락에서 나아가, 보다 간편하면서도 속 편한 한 끼를 원하는 수요에 대응한 제품이다. 본도시락은 가볍게 식사를 해결하거나 소화에 부담스럽지 않은 메뉴 수요가 증가하는 등 변화하는 식습관에 주목해, 영양 밸런스를 고려한 식사 대용의 스프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  

스프 도시락은 본도시락이 추구해 온 '집밥' 컨셉과 '정성'의 가치를 그대로 담은 메뉴다. 다양한 고형물이 함께 구성된 '프리미엄 홈메이드 스프'로, 식사 대용으로 손색이 없을 만큼 풍성한 양과 부드러운 식감을 갖췄다. 메뉴는 총 4종으로 부드러운 크림 스프 2종과 브로스 스프 2종이다.  

크림 스프 메뉴는 '그릴드 단호박 크림 스프'와 '트러플 머쉬룸 스프'로 구성됐다. 그릴드 단호박 크림 스프는 단호박과 부드러운 크림의 조화로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전하며, 트러플 머쉬룸 스프는 양송이 버섯과 살짝 튀겨낸 느타리 버섯, 트러플 김오일이 더해져 버섯의 깊은 풍미는 물론 식감까지 살렸다.  

브로스 스프는 '토마토 칠리 함박 스프'와 '바질 치킨 야채 스프'로, 건강한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담백하게 끓여낸 것이 특징이다. 토마토 칠리 함박 스프는 입맛을 돋우는 토마토에 육즙 가득한 함박스테이크를 더한 메뉴로 살짝 느껴지는 매콤함이 인상적이며, 바질 치킨 야채 스프는 향긋한 바질에 부드러운 닭고기와 야채를 더해 깊은 건강함을 맛볼 수 있다. 4종의 스프 중 그릴드 단호박 크림 스프와 트러플 머쉬룸 스프는 테스트 매장에서 인기 메뉴로 꼽히고 있다.  

각 스프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곁들임도 구성됐다. 크림 스프에는 촉촉한 브리오슈 빵은 물론, 브로스 스프와의 조화가 우수한 귀리보리백미 영양밥을 추가할 수 있다. 더불어, 스프와 샐러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프와 샐러드 세트, 볼카츠 또는 핫윙 콤보와 함께 구성한 스프와 사이드 세트 등 다양한 조합도 가능해 취향과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가 뮤지컬 '프리다' 초청 문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파파존스는 오는 27일까지 '프리미엄 직화 불고기' 또는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5명(1인 2매)에게 뮤지컬 '프리다'의 관람 티켓을 증정한다.  

이번 뮤지컬 '프리다' 초청 문화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파파존스의 인기 피자 메뉴인 '프리미엄 직화 불고기' 또는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5명(1인 2매)에게 관람 티켓을 증정한다.  

'프리미엄 직화 불고기'는 불향 가득한 정통 직화 불고기와 신선한 채소가 조화를 이루는 파파존스의 스테디셀러 메뉴다. 진한 맥앤치즈 베이스 소스로 인기가 높은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는 햄, 베이컨, 페퍼로니와 담백하고 두툼한 감자 청크와 함께 6가지 치즈를 더해 깊은 치즈향과 풍부한 토핑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파파존스 온라인 채널(PC, 모바일, 앱)에서 해당 메뉴 주문 시 이벤트 참여 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만 19세 이상 회원만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7월29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며 8월2일 오후 7시30분, 3일 오후 3시 그리고 5일과 7일 오후 7시30분 총 4회 공연이다. 당첨자는 지정된 날짜에 신분증을 지참해 현장에서 본인 확인 후 티켓을 수령할 수 있다.  

지앤푸드는 21일부터 지급되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굽네치킨 전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민생회복 소비쿠폰은 전국에 있는 1219개의 굽네치킨 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어 주소지와 가까운 굽네치킨 매장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단, 굽네치킨 홈페이지에서는 사용이 불가하므로 결제 시 굽네치킨 매장에 방문하여 결제할 수 있다.  

이번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은 최근 출시된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를 보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굽네치킨이 새롭게 '각' 잡고 선보인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는 한국인들이 선호하고 닭에서 가장 맛있는 부위인 닭다리살과 엉치살로 이루어진 큼직한 장각을 오븐에 구워 기름기는 줄이고, 촉촉한 식감과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살린 프리미엄 오븐치킨이다.  

지난 1일 본격적인 판매 및 광고 캠페인 개시 이후 입소문이 빠르게 확산되며 일부 매장에서는 품절 현상이 발생하고, 주문량이 급증해 누적 판매량이 1주일 만에 10만마리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초반 흥행세를 보이고 있다.  


서울드래곤시티의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뷔페 '푸드 익스체인지'가 각종 산해진미로 구성한 여름 보양식 메뉴를 오는 8월 말까지 대거 선보인다.  

'푸드 익스체인지'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이다. 넓고 감각적인 공간에서 제철 식재료의 풍미를 살린 신선한 메뉴들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많은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 곳에서 본격적으로 시작된 무더위 속 활력을 더해줄 보양식 15종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상큼한 초계 샐러드와 제철 천도복숭아 카프레제 샐러드 등을 시작으로, 바삭하게 구워 고소한 맛이 살아 있는 북경오리,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능이버섯 한방 우삼겹 냉채, 진한 국물 맛이 돋보이는 장어탕, 단백질 보충에 좋은 낙지탕탕이, 향긋한 송이버섯과 함께 끓여낸 전복 관자 스프 등 각종 대표 보양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식사 후에는 건강 간식으로 주목받는 대추야자로 만든 그래놀라, 쌉쌀한 풍미가 매력적인 말차 마들렌 등 디저트 메뉴도 제공돼 식전부터 식사의 마무리까지 각종 산해진미를 한 자리에서 모두 맛볼 수 있다.  

모든 보양식 메뉴는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기본 뷔페 이용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고객들은 더욱 풍성해진 여름철 스페셜 메뉴와 함께 기존 인기 메뉴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더욱 만족도 높은 식사를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