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홈플러스가 초복(7월20일)을 맞아 17일부터 23일까지 '복날 보양식 대전'을 진행하고, 삼계탕 등 각종 보양식 재료, 간편 보양식, 당당치킨 등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올해 '복날 보양식 대전'은 대표적인 보양식인 삼계탕은 물론 염소탕, 오리탕, 치킨 등 고객들의 보양식 메뉴 선택지를 대폭 확대했으며,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간편 보양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각종 보양식 재료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17일부터 20일까지는 '1등급 생닭(700g, 서귀포점 제외)'을 3마리 이상 구매 시 마리당 3000원대에 제공하며,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무항생제 영계 두마리 생닭(500g*2입, 서귀포점 제외, 1인 2봉 한정)'은 농할쿠폰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적용해 판매한다.
백숙 신상품도 선보인다. 유통사 단독으로 출시한 '들깨백숙'은 고소한 들깨가루와 백숙용 육수가 동봉돼 있어 30분만 조리하면 영양가 있는 들깨백숙을 조리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이외 심플러스 '한마리 삼계탕' '반마리 삼계탕' '녹두 삼계탕'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4000원대에 선보이는 등 기존 인기 상품들도 파격가에 선보인다.
다양해지는 보양식 트렌드에 발 맞춰, 삼계탕 외 다양한 간편 보양식 상품도 강화해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상품은 '들깨오리탕' '염소탕' '한우 나주식곰탕' 3종이다.
최근 구이용 닭, 부분육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보양식 시즌을 겨냥해 다양한 부위의 냉장 닭구이 상품도 새롭게 선보이고 가격 행사를 진행한다. 최근 6월 한 달간 구이용 닭 매출은 올해 1월 대비 39% 증가했으며, 닭 부분육 매출 역시 전년 동기 대비 27% 늘었다.
대표 신상품인 '꼬꼬 핫치즈 닭다리살 구이(500g)'는 국내산 닭다리살에 매콤한 양념과 꾸덕한 치즈소스를 더하고, 김가루가 동봉돼 있어 치밥 형태로도 즐길 수 있으며, 행사기간 40% 할인한다. 슬라이스 구이 신제품 '닭가슴살 슬라이스 구이(400g)'는 23일까지 40% 할인한다. 인기 상품인 '닭다리살 슬라이스 구이(400g)' 역시 20% 할인하고, '오리 슬라이스 구이(400g)'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델리에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복날에 치킨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파격적인 할인혜택과 신상품을 선보였다. 당당시리즈는 누적 판매량 1500만팩(2022년 6월~) 돌파를 앞두고 있으며, 지난 3년간 매년 두자릿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전년 동기 대비 점포별 최대 299% 성장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먼저, 국내산 냉장계육을 사용한 '당당 3990옛날통닭(1인 1마리 한정, 온라인 제외)'을 3990원이라는 파격가에 마련했다. 새롭게 선보인 '당당 더큰달콤양념치킨'은 기존 당당치킨 대비 약 1.5배 큰 계육을 사용한 '당당 더큰후라이드치킨'에 달콤한 양념소스를 버무리고 고소한 크림소스를 뿌린 상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또,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당당 더큰치킨' 2종 구매 시 치킨무를 증정한다.
롯데면세점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온·오프라인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7월18일부터 8월17일까지 쇼핑 페스타 '면세일'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부산점, 제주점에서 롱샴, 코치, 스와로브스키 등 유명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국산 화장품 및 일부 식품 브랜드 구매 시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도 랑콤, 질스튜어트, 펜할리곤스, 메종키츠네, 아미, 블랙모어스 등 엄선한 30개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할인 브랜드 외 매주 금, 토, 일 기간에는 최대 60% 할인되는 '주말 타임세일'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 최대 2만 원 즉시 할인, 여름방학을 앞둔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위한 스페셜 쿠폰 등 다채로운 온라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부산점, 제주점에서 8월 31일까지 패션, 시계·주얼리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별 최대 151만 원의 LDF PAY를 증정한다. 또한, 금·토·일 주말 쇼핑 시 사용 카드에 따라 최대 169만 원의 LDF PAY를 받을 수 있는 더블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7월31일까지 화장품, 향수, 아이웨어, 식품, 주류 카테고리에서 1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당일 사용 가능 한 LDF PAY 2만원도 증정한다. 출국 예정 90일 전부터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부산점 방문 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PRE LDF PAY를 기간별 최대 4만 원을 증정한다. 쇼핑하기 전 영업점 서비스 데스크를 방문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할인 행사 외에도 온·오프라인에서 여행 상품권과 숙박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31일까지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일본 도쿄 왕복항공권 응모 기회와 롯데면세점 긴자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여행 경품에 응모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일본 도쿄 왕복항공권(2매)과 롯데면세점 긴자점 특별 쇼핑 혜택을 증정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카카오페이와 '카카오 해외여행 올패스'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카카오페이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상하이 더 미들하우스 Studio 60 숙박권(2박)을 3명에게는 태국 방콕 137 필라스 원 베드룸 레지던스(2박)를 제공한다.
BYC는 무덥고 습한 날씨에도 쾌적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썸머크루넥티'를 선보였다.
BYC '썸머크루넥티'는 부드럽고 쾌적한 면 소재를 사용해 흡수력과 통기성이 뛰어나고, 관리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넉넉한 남녀 공용 오버핏 디자인으로 활동성이 뛰어나 여름철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넥 라인은 바인딩 처리돼 목 늘어남을 방지해 오랫동안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휴양지 무드를 담은 감각적인 아트워크를 디자인 포인트로 적용했고, 색상은 여름철에 어울리는 핑크와 청록 두 가지로 구성했다.
한편, BYC '썸머크루넥티'는 BYC 공식몰과 직영점을 포함한 BYC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리아나화장품 브랜드 '위네이지'가 '프리미엄 릴리프밤 크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진정, 보습, 쿨링 등 다양한 피부 케어 효과를 한번에 담은 데일리 멀티 크림이다. 얼굴은 물론 바디까지 다양한 부위를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점 또한 특징이다.
성분으로는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그린 프로폴리스, 5-시카 콤플렉스, 알로에 추출물을 함유했다. 여기에 라벤더와 페퍼민트 에센셜 오일의 은은한 향이 편안한 사용감을 부여한다.
끈적이지 않는 마무리감도 장점이다. 산뜻한 발림성으로 데일리 크림은 물론 야외 활동 시에도 적합하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전점 식품관 와인 매장에서 최저가 와인 행사 '와인 쇼크 쓰리 데이즈(wine shock 3days)'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 단종 와인과 라벨 불량 와인을 포함해 총 3000여 종의 다양한 와인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50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행사 기간에 맞춰 프랑스 와인 브랜드 '샤토 푸이게로'의 화이트 와인 '프랑 빠흘레 2019'(750ml)도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생활공작소가 빠른 흡수력에 세척도 간편한 '규조토 발매트'를 신규 출시했다.
이번 규조토 발매트 신제품은 3중 구조로 설계돼 강력한 흡수력을 자랑하는 동시에 건조도 빠르다. 규조토 성분이 함유된 핵심 흡수층을 중심으로 하단에는 미끄럼 방지층이 있어 물기가 많은 공간에서도 밀림 없이 안정감을 주고 규조토 위의 상단은 부드러운 섬유 소재로 돼 있어 밞았을 때 기분 좋은 푹신함을 제공한다. 총 3.5mm의 도톰한 두께로 양 발에 느껴지는 쿠션감이 뛰어나다.
규조토 발매트는 화장실과 싱크대 앞, 현관 입구는 물론이고 물기가 있는 소품을 정리하거나 반려동물 식기 받침으로도 유용하게 쓸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다. 또한 고무와 폴리에스테르의 유연한 소재로 제작돼 깨지거나 가루가 날리지 않아 깔끔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미사용 시에는 돌돌 말아 간편히 넣어둘 수 있어 보관 자리를 차지하지 않는 것도 장점이다. 오염이 생겼을 경우에는 물로 가볍게 헹구면 돼 세척도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발에 매일 닿는 제품인 만큼, 석면 불검출 테스트도 완료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오는 9월 22일까지 스페이스원 3층에서 진주 글작가와 가희 사진작가의 그림책 전시 '빨간 사과가 먹고 싶다면'과 관련된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빨간 사과가 먹고 싶다면'은 '볼로냐 라가치상 오페라 프리마 부분' 대상 수상작으로, 한국적인 배경과 필름 사진을 통해 아이들의 일상과 성장을 따뜻하게 담아낸 그림책이다. '오페라 프리마'는 신인 작가의 첫 작품에 수여하는 부문으로 신인상에 해당한다.
전시장에는 필름 카메라로 촬영한 시골 풍경과 두 아이의 일상을 담은 사진 24점이 소개되며, 엄마의 시선으로 바라본 아이들의 성장과 자연 속 따뜻한 순간들을 담아낸 작품들로 관람객들은 정서적 공감대를 형성해 자신의 어린 시절을 추억할 수 있다.
전시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모카 라이브러리' '하이메 아욘 가든' '모카 플레이' 등 현대어린이책미술관 모카가든의 다양한 공간도 함께 즐길 수 있다.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공식 수입 브랜드를 모아 소개하는 '공식수입' 탭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신설된 '공식수입' 탭은 LF가 직접 수입하거나 국내 유통 라이선스를 보유한 약 70여 개의 주요 브랜드를 집약해 선보이는 공간이다. LF몰 애플리케이션에서 접속 가능하며, 패션•뷰티•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수입 브랜드가 포함돼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바버, 이자벨마랑, 포르테포르테, 바네사브루노, 티톤브로스, 킨, 불리 등이 있다.
LF몰은 최근 수입 브랜드 단독 기획전과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의 반응이 지속 증가함에 따라, 제품을 간편하게 비교하고 탐색할 수 있는 통합 공간을 마련했다. 고객은 보다 효율적이고 직관적인 쇼핑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해당 탭에서는 브랜드별 상품에 더해 시즌 트렌드, 컬렉션 프리뷰, 스타일링 제안 등 LF몰 MD가 큐레이션한 콘텐츠도 함께 제공된다. 이는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고객의 구매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약 20년에 걸쳐 축적해 온 LF의 수입 브랜드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LF몰은 '공식수입' 탭을 통해 고객이 신뢰하고 선택할 수 있는 수입 브랜드 쇼핑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해 나갈 예정이다. 향후 탭 내 브랜드군은 점차 확대될 계획이다.
LF몰은 이번 탭 신설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탭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이자벨마랑 선글라스, 킨 샌들 등 인기 수입 브랜드의 여름 아이템을 증정한다.
CJ온스타일은 오는 7월21일까지 홈트레이닝(이하 홈트) 장비부터 운동 콘텐츠 구독 서비스까지 아우르는 기획전 '썸머 홈트 타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간 대비 운동 효과를 중시하는 '시성비족'을 타깃으로, 홈트 루틴 설계를 위한 새로운 장비들을 특가로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이 올해 6월 한 달 간의 홈트 장비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약 52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올해는 단순 운동 기구를 넘어 구독형 콘텐츠, 체형 맞춤 솔루션, 애슬레저 아이템까지 포함한 라이프스타일형 홈트가 트렌드로 부상했다.
이번 '썸머 홈트 타임'에서 주목해야 할 브랜드는 △콰트 △키트짐 △오버더바이크다. 모두 코어 운동이 핵심이다. '콰트'는 필라테스 기구와 함께 구독형 운동 콘텐츠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전문가 1:1 상담을 통해 집에서도 퍼스널 트레이닝 수준의 운동 경험을 제공한다.
'키트짐'은 리포머 형태의 홈트 소도구로 필라테스, 코어, 스트레칭 등 100여가지 동작을 기구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30만 원대의 가격으로, 오프라인 필라테스 한 달 수강료 수준이라 비용 절감 효과도 크다. CJ온스타일은 20일 오후 6시 모바일 라방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방송 중 구매시 적립금 10%와 무이자 15개월 할부, 방송 혜택가가 더해져 월 1만원대에 홈 필라테스를 즐길 수 있다.
실내 소형 사이클 시장을 리드하는 '오버더바이크' 역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버더바이크는 공간 효율성과 운동 효과를 동시에 잡은 제품으로, 특히 MZ세대 고객 비중이 높다. 지난 14일 방송 매출의 경우 목표 대비 250%를 초과 달성했다.
홈트 열풍에 '바디 포지티브(Body Positive)' 트렌드도 주목받으며 여성 홈웨어 브랜드 '나른' 도 인기다. '나른'은 국내 최초로 여성용 트렁크를 선보인 바 있으며 최근 올리브영에서 신규 트렁크 상품을 출시했다. MZ세대를 겨냥한 디자인은 물론 나른만의 트렁크 제작 기술에 따른 인기에 힘입어 출시 약 2주 만에 4만 5천장 이상 판매됐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울릉도 3박 4일 크루즈 관광상품을 7월 17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10월 말까지 TV 방송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상품은 울릉도 및 인근 섬 관광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포항에서 출발해 대형 크루즈 선박을 타고 바다와 선상 일출, 선내 공연 등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여행 일정에는 독도 및 관음도, 해중전망대, 태하 모노레일, 수토박물관 등 주요 관광지가 포함돼 있으며, 홍합따개비비빔밥, 따개비칼국수, 울릉도 가정식, 엉겅퀴 해장국 등의 울릉도 특식도 제공된다.
가이드 경비 및 여행자 보험이 포함된 패키지형 상품이다.
특히 이 상품은 지난 4월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울릉군 및 울릉크루즈와 맺은 MOU를 통해 개발한 상품으로 울릉군이 직접 추천한 체험 관광지와 식사 등이 포함됐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이번 크루즈 상품을 시작으로, 올 하반기에는 울릉군의 지역 특산물도 자사 앱을 통해 직접 판매할 계획이다.
여기어때가 우수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펜션을 지원한다.
여기어때는 중소벤처기업부, 한국중소벤처유통기업원과 함께 'TOPS 펜션'을 예약하면 최대 5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TOPS는 소상공인의 성장을 지원하고, 우수 상인을 발굴하는 프로젝트다. 여기어때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숙박 부문을 맡아 30개 업체를 선별하고, 숙소 할인 쿠폰 등 맞춤형 마케팅을 지원한다.
TOPS 펜션에는 전국 곳곳에 위치한 다양한 형태의 숙소가 포함됐다. 가평, 강릉, 경주, 여수 등 여름 여행객이 몰리는 지역에 위치한 풀빌라까지 포함한다. TOPS 펜션을 예약하면, 여기어때가 제공하는 최대 15% 국내 숙소 할인 쿠폰에 더해 최대 5만원의 특별 쿠폰까지 적용 가능하다.
또, 결제수단별 할인과 실시간 렌터카 쿠폰팩도 함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렌터카 쿠폰은 최대 3만5000원까지 에누리한다.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의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는 오는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 성수동 '성수 포탈'에서 '2025 상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및 'RTX 50 & 다나와 팝업'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존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던 것을 오프라인으로 옮겨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소통 확대 및 접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행사 첫날인 19일에는 다나와가 상반기 소비자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선정한 '2025 상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제품 전시가 진행된다. 총 31개 업체, 44개 카테고리가 히트브랜드로 선정됐다.
둘째 날인 20일에는 최신 RTX 50 시리즈 기반의 제품을 선보이는 'RTX 50 & 다나와 팝업'이 열린다. 인텔, MSI, HP, ASUS, RAZER 등 5개 업체가 참여해 RTX 50 시리즈에 최적화된 노트북, 모니터, 게이밍 기어 제품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특히 다나와는 각 브랜드 주요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현장을 구성하고, 방문객을 위한 경품 증정 및 참여형 이벤트 등도 마련해 다양한 볼거리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상반기 히트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실시되는 프로모션은 오는 23일까지 다나와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동시 진행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의 L7 호텔 바이 롯데와 롯데시티호텔에서 비 오는 날 여유롭고 감성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여름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
비 오는 날의 운치를 만끽하며 도심 속 여유롭고 감성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패키지는 L7 호텔 바이 롯데의 명동, 강남, 홍대, 해운대 지점과 롯데시티호텔 마포, 김포공항, 제주, 대전, 구로, 울산 등 총 10개 체인 호텔에서 만날 수 있다.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하는 특별한 호캉스는 물론, 혼자만의 휴식을 통해 재충전의 시간을 계획 중인 이들에게도 최적의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호텔 안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전통과 트렌드를 조화롭게 담아낸 프리미엄 전통주 브랜드 '복순도가'의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패키지는 객실과 객실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복순도가 찹쌀탁주 9도 미니어처(190ml) 2병, 바삭하고 고소한 맛으로 막걸리와 잘 어울리는 자갈치오지매 김스낵, 롯데웰푸드 ZERO 시트러스 유자젤리와 세븐일레븐 1만원권 등으로 구성됐다.
예약은 7월31일까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체인별로 요금은 상이하다.
제주신라호텔의 인기 시설 '글램핑 빌리지'와 '캠핑 빌리지'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한다.
제주신라호텔은 커플과 가족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글램핑 빌리지와 캠핑 빌리지에 공연, 놀거리 등 풍성한 체험 활동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넓은 부지의 글램핑 빌리지와 캠핑 빌리지를 활용해 △라이브 통기타 공연, △물놀이 등 프로그램을 마련한 것이다.
'글램핑 빌리지'는 글램핑의 프라이빗한 낭만을 즐기면서도 다양한 섹션과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재미 요소를 추가한 서머 브리즈 글램핑(Summer Breeze Glamping)을 운영한다.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샐러드 바와 디저트 쇼케이스 등을 운영해 글램핑 빌리지에서만 프라이빗하게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메인 메뉴는 랍스터와 안심, 등심, 양갈비를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다. 오후 6시30분부터 7시10분까지, 9시10분부터 50분까지는 글램핑의 낭만을 배가 시켜줄 라이브 통기타 연주도 진행된다(수요일 제외).
'캠핑 빌리지'는 가족이 따로, 또 함께 핫하고 쿨한 여름 밤의 추억의 쌓도록 서머 나이트 딜라이츠(Summer Night Delights)을 운영한다.
아이들은 셰프와 함께 하는 쿠킹 체험 후 워터 레크레이션을 즐기며 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고, 그 동안 부모는 치맥(치킨과 맥주), 피맥(피자와 맥주)를 즐기는 시간을 갖는다.
글램핑 빌리지와 캠핑 빌리지의 프로그램을 연계한 패키지도 출시했다. '서머 브리즈 글램핑' 패키지는 △객실(1박) △서머 브리즈 글램핑 디너(2인)을 제공하며 '서머 나이트 딜라이츠' 패키지는 △객실(1박) △캠핑장에서의 서머 나이트 딜라이츠(성인 2인, 소아 1인)이 포함된다. 패키지 상품은 8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제주 관광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제주도립미술관과 협업해, 총 1000만원 상당의 '샤갈 전' 입장권 600매를 식음업장 이용 고객에게 오는 21일부터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협업은 제주를 찾는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제주의 문화예술 관광 콘텐츠를 보다 활발하게 접할 기회를 제공하는 등 제주 지역 관광 활성화에 적극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드림타워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주요 식음업장인 '스카이뷰 라운지 38' '블루 드래곤' '카페 8'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스카이뷰 라운지 38'에서는 최근 새롭게 선보인 한국 전통 다과상 모티브의 하이티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세트 당 입장권 2매를 선착순 증정한다.
제주의 상징인 돌하르방 케이크와 우도땅콩 디저트, 오방색을 모티브로 한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 하이티 세트는 제주 최고층에서 바다, 도심 등 파노라믹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메뉴다.
또, 지난 5월 제주 최고층에 새로 오픈한 상해 전문요리 레스토랑 '블루 드래곤'과 '카페 8'에서는 7만원 이상 결제 시 영수증 당 입장권 2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투숙고객에게도 최대 4인까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전시 할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총 3만장의 할인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이는 최대 4인 이용할 경우 12만명이 할인된 금액으로 전시를 즐길 수 있는 셈이다.
현재 제주도립미술관에서는 '마르크 샤갈: 20세기 그래픽 아트의 거장, 환상과 색채를 노래하다' 전시가 진행 중이다.
노랑풍선은 신규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회원가입만 해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된 것으로, 노랑풍선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우선, 기간 내 노랑풍선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회원 가입을 완료한 고객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회원 가입 시에는 카카오 간편 회원가입을 이용하면 보다 빠르게 가입이 가능하다.
노랑풍선은 이번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더운 여름을 든든하게 보낼 수 있는 △후라이드 치킨(3명) △아이스크림(3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