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지난 28일 중국 하이엔드 음향기기 브랜드 'aune' 프리미엄 밀폐형 헤드폰 'SR7000'을 런칭했다.
'SR7000'은 혁신적인 기술과 설계를 결합해 개방감 있고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구현하는 자사 최초 밀폐형 헤드폰으로, 복합 돔 설계를 통해 확장된 주파수 대역폭과 전 대역 고른 피스톤 진동을 확보하며 낮은 왜곡률을 자랑한다.

또 'Dragon Scale' 음향 프리즘 기술을 통해 오픈형 헤드폰의 장점을 살리며 사운드 스테이지의 자연스러움을 향상시켰을뿐 아니라 최적화 설계된 독립형 서스펜션 서라운드가 진동판을 공중에서 섬세하게 지지함으로써 안정적인 움직임을 보장하고, 공기가 흐르는 통로를 최적화시켜 더욱 깊고 울림이 큰 저역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디지털 이미지 보정 시스템으로 제작된 어쿠스틱 구조는 기울어진 드라이버를 탑재하며 섬세한 각도로 이어컵을 결합해 더욱 넓고 깊은 공간감을 선사하며 정확한 이미지를 선보인다.
이에 더해 고해상도 사운드를 선사하는 'SR7000'은 탈착식 3.5mm 커넥터를 채용해 케이블 분리가 가능하며, 함께 제공되는 3.5mm 케이블과 4.4mm 밸런스드 케이블을 제공하고, 50Ω 임피던스로 데스크톱 장비, 고품질 포터블 장치 등 다양한 오디오 기기에서 쉽게 구동돼 어디서든지 고음질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셰에라자드 관계자는 "aune 특유의 공간 울림이 분위기 있으면서 엄숙하게 다가온다"며 "보컬의 잔향과 섬세한 튜닝, 엄청난 몰입감을 통해 음악의 울림 속에서 자유롭게 부유하는 듯한 감각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