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지젤 번천 "가장 섹시한 커브' 명성 비결은?

이상달의 할리웃스타와 가슴성형 ④

프라임경제 기자  2006.03.14 09:08:5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몸매의 소유자’‘황금 비율의 신이 내린 몸매’ ‘비키니 수영복이 가장 잘 어울리는 모델’ 등 몸매에 관한 한 최고의 찬사를 받는 슈퍼모델 지젤 번천.

   
최근 해외 속옷 브랜드의 패션쇼에서 속옷 차림의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모습을 선보인 그녀의 모습은 인터넷 검색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아직도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180㎝ 52㎏의 지젤은 사실 마른 몸매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가 황금 비율의 섹시한 몸매라고 찬사를 받을 수 있는 것은 탄력있고 예쁜 가슴 덕분이다. 날씬한 몸매에 부담스럽지 않은 그녀의 가슴은 사실 가슴 성형을 통해 얻어진 것이다.

몸과 맞지 않는 과도한 크기로 가슴 확대 수술을 하는 다른 사람들과 달리 지젤의 경우 자신의 몸매를 고려한 가슴성형 수술로 보다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표현할 수 있었다.

간혹 가슴 확대 수술을 하길 원하는 여성들 중 자신의 체형과는 상관없이 무조건 큰 가슴을 원하는 경우가 있다. 그러나 단순히 사이즈만 생각해서 확대 수술을 하는 것은 옳지 않다.자신의 체형에 맞지 않은 큰 가슴은 오히려 애물단지가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보통 165~170cm의 키에 50kg을 전후로 한 날씬한 여성들은 250cc 내외의 보형물을 삽입하는 것이 좋다. 특히 우리나라 여성의 경우 서양인에 비해 골격이 작으므로 수술후 B컵 정도의 사이즈가 무난하다.

무작정 키운 가슴은 오히려 옷맵시를 살리지 못하고 심할 경우 가슴이 아프거나 목덜미, 어깨, 허리에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결국 사이즈를 줄이기 위해 재수술을 받는 경우가 발생하게 된다.

어느 잡지 조사 결과, 지젤 번천이 슈퍼모델 중 가장 많은 수입을 벌어들였다고 한다. 5개 국어에 능통하고 자기 관리가 철저해 항상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을 유지할 수 있기에 가능한 일이다.

가슴 확대 수술을 통해 자신의 2%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당당한 프로가 된 그녀의 앞으로의 행보에도 황금 비율의 신의 축복이 함께 하기를 바란다.

엠디클리닉 이상달 원장(542-0081 www.mdclin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