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소프트웨어 업체들이 구매자, 사용자들의 입맛을 맞추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글과컴퓨터는 에버랜드 VIP이용권등을 제공하는“봄나들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4월 26일까지 진행되며, “한컴 오피스 2005” 라이선스 10카피(업그레이드판은 15카피), “한/글” 라이선스 10카피(업그레이드는 15카피) 구매 시 마다 에버랜드 VIP 이용권 1매(4인 기준의 1일 사용권) 또는 국민관광상품권 10만원권이 증정된다.
한컴은 지난 연말 최현우의 매직 콘서트 입장권을 연속식으로 나눠줬던 이벤트가 고객들의 호응을 받은 바 있어 이번 이벤트에서도 반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국내 대표 보안업체인 안철수연구소도 스파이제로의 판촉을 위해 31일까지 스파이제로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차량용 네비게이션, 실시간 DMB수신기 등을 경품으로 선물한다.
나모웹에디터로 유명한 세중나모의 경우,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HTML 검색 소프트웨어인 “딥서치 4.5”의 판촉을 위해 뉴스타트 더블 찬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구매 고객에게 제품 사양별로 PMP, PSP, 등을 증정하며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한컴의 백종진 사장은 “이번 봄 이벤트를 기점으로 각 업체들은 마케팅 전략의 점검을 통한 실절적인 마케팅 전략의 적용을 시작할 것”으로 전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