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올 해 DVD업계 최고의 빅 타이틀로 예상되는 ‘해리포터와 불의 잔’ DVD출시를 기념해 유통업계에서 타이틀 규모에 맞는 대대적인 프로모션이 전개된다.
![]() |
||
인터넷 종합몰인 인터파크를 비롯해 YES24, GS이숍, 디앤샵, 핫트랙스, 포노 등에서는 ‘해리포터와 불의 잔’ DVD를 구매하는 고객 500명을 추첨해 17일 개봉하는 워쇼스키 형제의 ‘브이 포 벤데타’ 전자 예매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터파크와 YES24는 ‘해리포터와 불의 잔’ DVD 구매고객 중 100명을 추첨, 미국에서 직수입된 해리포터 마술 지팡이도 경품으로 증정한다.
YES24는 특별히 ‘해리포터와 불의 잔’에 등장하는 트리위저드 모조 우승컵과 전 세계 5000개만 한정 생산된 모조 불의 잔을 이벤트 경품으로 준비했다.
주요 오프라인 음반점 에서는 ‘해리포터와 불의 잔’ 출시기념 이벤트로 17일부터 31일까지 DVD를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새로운 영화 ‘브이 포 벤데타’ 예매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개봉 3개월 만에 DVD와 비디오로 출시되는 해리포터의 네번째 이야기 ‘해리포터와 불의 잔’은 개봉 당시 총 4가지 버전으로 선을 보였다.
CGV 아이맥스관의 공식 첫 상영작이 된 ‘해리포터와 불의 잔’은 아이맥스 버전 외 일부 DLP 상영관에서 디지털로 상영됐고, 필름은 오리지널 영어 더빙과 한국어 더빙 두 가지가 나왔다.
총 4가지 다른 버전의 ‘해리포터와 불의 잔’은 국내에서 약 380만 관객을 동원한 흥행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