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김아중, 재희 봄바람 난 사연은?

옥션, 특별한 봄 내음 가득한 패션 데이트 진행

허진영 기자 기자  2006.02.28 11:43:3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김아중, 재희 두 사람이 인터넷에서 특별한 패션 데이트를 즐겼다.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대표 박주만, www.auction.co.kr)의 '재희와 김아중의 봄내음 가득한 데이트'에 동반 출연하며, 새봄 데이트를 위한 자신들의 특별한 패션 코디 노하우를 맘껏 선보인  것.      
 
   
이번 '재희와 김아중의 봄내음 가득한 데이트' 코너는 단순히 스타가 옷을 착용한 모습을 보여주고 끝나는 것이 아닌, '입학식', '뮤지컬관람', '도서관', '공원' 등 15가지의 상황과 장소에 맞는 다양한 코디를, 연예인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채보영의 패션 어드바이스와 함께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크고  작은 이벤트가 많은 봄, 코디를 걱정하는 구매자를 위해  데님을 기본으로 핫핑크와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3월 14일 화이트데이' 코디나, 최근 트렌드인 빅백을 연출한 '놀이동산' 코디 등 각 주제별로 재희와 김아중이 특별한 날을 위한 커플 코디까지 가능하도록 스타일을 제안했다. 
 
또한 일상적인 공간에  잘  어울리는 코디도 선보인다. 친구나 애인을 만나는 '카페'에서는 큐빅 포켓이 달린 진과 배꼽이 드러나는 블랙의 셔링티를 매치해 섹시한 모습을 강조했으며, 작품을 감상하는 '전시회'등의 공간에서는 김아중의 깨끗한 이미지와 어울리는 화이트 톤의 상의와 미니스커트로 마무리하는 등,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여기에 체형별로 코디를 제안한 것도 눈길을 끄는 대목이다. '키 크고 통통', '키 크고 마름', '키 작고 상체 통통', '키 작고 하체 통통', '키 작고 마름' 등 5가지로 나눠 체형별로 단점을 최대한 보완하고, 장점을 살리는 코디법과 의상을 함께 보여준다. 특히 한국인에게 많은 '키 작고 하체 통통'한 체형은, 허벅지, 종아리, 힙 등에 자신 없는 경우로 세분화하여 코디를 제안, 올봄 패션을 걱정하는 소비자들의 실질적 고민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촬영을 통해 발랄한 모습부터 단아한 모습까지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선보인 김아중은, 현재 시청률 1위의 KBS 1TV 일일연속극 '별난여자,별난남자'에서 명랑한 캐릭터로 활약중인 올 최고의 기대주다. 쌍꺼풀  없는 큰 눈에 미소가 매력적인 재희는 스포티 룩부터 매니시한 스타일까지 무난히 소화하며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줬으며 현재 영화 '싸움의 기술' 이후 차기작을 준비중이다.
 
한편 '재희와 김아중의 봄내음 가득한 데이트'의 전체 스타일과 패션 어드바이스를 담당한 스타일리스트 채보영은 각종  유명 브랜드의 TV광고 스타일리스트로 활약중인  국내 최고의 스타일리스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