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피부도 유기농을 좋아해~"

싸이닉 유기농 로즈마리 새싹 성분 스프라우트 릴렉싱 스킨케어 라인 출시

허진영 기자 기자  2006.02.27 17:24:3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코스메틱 브랜드 싸이닉(www.scinic.com)은 피부 생기를 찾아줄 유기농 친환경 원료를 주성분으로 한 스프라우트 릴랙싱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싸이닉은 고객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전문 프로슈머단을 운영하는 등 브랜드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관리를 진행해왔다.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고객의 반응과 요구를 꾸준히 검토해 온 싸이닉은 이번 신제품 또한  홈페이지에서 “내가 가장 원하는 화장품” 이라는 주제로 이루어진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만들었다.

설문조사 결과 화학 성분 화장품의 오랜 사용으로 지치고 트러블이 잦아진 피부를 달래줄 천연 성분의 화장품을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가 가장 컸는데 이러한 결과를 바탕으로 일반 화장품과 달리 합성물질이나 방부제, 향료, 인공색소등을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원료를 주성분으로한 스프라우트 릴랙싱 라인을 선보인 것이다.

수경 재배를 통한 친환경 원료인 유기농 로즈 마리 워터와 새싹 성분을 주성분으로 하고 있는 신제품은 화학 성분 화장품의 반복적인 사용으로 활력을 잃고 지친 피부에 새로운 활력소가 되어주어 건강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 브로콜리, 알파파, 무순 등 새싹의 신선한 영양이 피부에 그대로 작용해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고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트러블 케어를 효과적으로 이뤄준다.

스프라우트 릴렉싱 라인은 에센스와 소프너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프라우트 릴렉싱 소프너의 가격은 120ml, 1만6000원이며 스프라우트 릴렉싱 에센스는 30ml, 1만8000원이다.

제품은 싸이닉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 쇼핑몰 디앤샵, 화장품 쇼핑몰 체리야닷컴, 인터파크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