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레드망고는 올해 창립 3주년을 맞아 ‘Caffé Red’ 커피 브랜드를 런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는 ‘열정’이 주요 컨셉으로 Caffé Red 출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될 예정이다.
먼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야자와 아이의 만화 'NANA'를 원작으로 한 영화 '나나'의 시사회 초대권과 예매권이 증정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벤트로, 레드망고 홈페이지(www.redmango.co.kr)에 Caffé Red출시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시사회 초대권을, 레드망고 매장에서 Caffé Red를 마시고 영수증으로 응모하면 추첨하여 예매권을 증정한다.
또 롯데닷컴에서는 Caffé Red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1만원 할인권이 제공된다. 롯데닷컴 홈페이지에 가입한 후, 인증번호를 등록하면 롯데닷컴 쇼핑몰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Fimm 3시간 무료 이용권 등이 제공된다.
레드망고의 한 관계자는 “첫사랑처럼 진하고 첫키스처럼 달콤한 맛으로 20,30대 주고객층의 입맛에 맞춰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