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지난 12일 ‘다크엔젤’로 컴백한 이효리는 팝스타 마돈나의 안무가가 직접 안무를 짜고 지도를 한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이며 ‘섹시 여가수’의 지존으로서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 |
||
이를 위해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www.gmarket.co.kr)은 오는 28일까지 이효리 뮤직비디오를 손쉽게 감상하고 이를 통해 효리의상과 친필싸인 CD등 등 푸짐한 경품 등을 제공하는 ‘G마켓&효리 다크엔젤 페스티벌’을 펼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뮤직비디오 ‘Get ya’를 쉽게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이효리가 뮤직비디오에서 입은 의상 및 친필 싸인 CD, 할인 쿠폰 및 G스탬프를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다.
메인 이벤트로 진행되는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라!” 코너는 G마켓 이벤트 페이지에 올라 와 있는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효리 뮤직비디오 협찬의상 1벌 및 친필 싸인 CD 10장, 캐논 익서스 디카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3월 10일 G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제일 맘에 드는 장면을 적는 “최고의 10초를 Catch하라” 코너에 참가한 고객에게는 매일 추첨을 통해 G스탬프를 제공한다.
이밖에 뮤직비디오에서 선보인 4가지 의상 스타일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스타일을 선택한 사람들에게는 G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G마켓 마케팅실 전창국대리는 “이효리에 관심이 많은 네티즌들을 위해 손쉽게 뮤직비디오도 보고 이벤트에 참가해 경품 등 특별한 즐거움과 다양한 혜택을 맛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