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발렌타인데이 마술 같은 이벤트 기대하세요!”

G마켓,추첨 통해 사랑 고백할 수 있는 ‘매직 프로포즈’ 기회 제공

허진영 기자 기자  2006.02.05 12:18:5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발렌타인데이와 졸업 입학 시즌으로 행사가 가득한 2월이 되면 저마다 마땅한 선물 아이템과 축하의 날을 기념할 특별 이벤트를 고민하게 된다.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www.gmarket.co.kr)은 2월을 맞아 매직콘서트 및 영화 티켓 등을 증정하는 문화 행사를 대거 마련했다고 밝혔다. 저렴하면서 실속있는 선물 아이템을 쇼핑하면서 콘서트, 영화 등 각종 문화 행사의 공짜 티켓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은 연인들을 위한 행사로 오는 12일과 14일에 열리는 ‘최현우의 매직 콘서트’에 400명을 초청한다. 참가 희망자는 G마켓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응모할 수 있고 당첨이 안된 사람들에게 7000원 티켓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8일 G마켓 홈페이지 내 게재된다.

또한 G마켓에 사랑의 사연을 담은 메모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공연 중 연인을 위한 깜짝 이벤트로 ‘매직 프로포즈’의 기회를 준다. ‘매직 프로포즈’는 연인을 위해 단독으로 마련되는 이벤트로 ‘최현우의 매직 콘서트’의 가장 인기있는 코너. 사랑하는 사람, 그 둘만을 위한 감동적인 순간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영화를 좋아하는 연인을 위해서는 명계남, 성현아 주연의 영화 ‘손님은 왕이다’ 시사회 이벤트가 마련됐다. G마켓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1인 2매 티켓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3일 G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틴토레토, 귀도 레니, 레오나르도 다빈치 등의 걸작을 감상할 수 있는 ‘르네상스 바로크회화전’에는 1000명을 초청한다.

G마켓 정진욱 팀장은 “발렌타인데이 및 졸업.입학시즌을 맞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참가자들 모두가 뜻깊고 의미있는 시간을 만끽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