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지오패스, 홈페이지 새단장 ‘행운 페스티벌’

최봉석 기자 기자  2006.01.09 15:28:43

기사프린트

   
대한통운 쇼핑몰 지오패스가 코렉스몰과 통합 브랜드 런칭, 대대적인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1월 7일부터 31일까지 2천만원 상당의 경품과 매일 선착순으로 발행되는 할인쿠폰 등을 걸고 ‘행운 패스티벌’을 진행한다.

[프라임경제] 대한통운 자회사 쇼핑몰 지오패스는 국내 종합 쇼핑몰 코렉스몰과 통합 브랜드를 런칭, 대대적인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한 것을 기념해 ‘행운 패스티벌’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지오패스측은 국내 및 해외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컴퓨터(1명), 여행상품권(2명), 일월 매트(5명), 스피커(5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지오패스는 행사 기간 동안 대한통운의 자회사인 KE정보기술이 직접 관리 운영하는 패션, 잡화, 컴퓨터 등 3만여 개의 상품을 판매하고 미국, 일본 등 해외 구매 대행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GEOUSA’에서는 미국 현지 쇼핑몰의 패션 잡화에서부터 아마존닷컴 물품 구매 대행과 이베이닷컴 경매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며, ‘GEOJPN’에서는 실시간 한글 번역 서비스를 통한 재팬옥션과 일본 최대 종합 쇼핑몰 라쿠텐 등 일본 현지 쇼핑몰 구매 대행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 지오패스측은 “기존에 미국의 구매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쇼핑몰은 존재했으나 일본의 구매 대행 서비스까지 동시에 제공하는 쇼핑몰은 국내 최초이며, 향후 단계적으로 전 세계를 대상으로 물품 구매 대행 서비스까지 실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당첨자는 다음 달 7일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