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삼양그룹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는 촉촉한 보습력과 함께 산뜻한 향기를 선사하는 자사 대표 바디 제품인 '바이탈 프레쉬 바디로션' 체험단 10명을 모집한다.
어바웃미 '바이탈 프레쉬 바디로션'(315㎖)은 피부에 닿자마자 산뜻하고 촉촉하게 흡수되는 산뜻한 타입의 바디 로션이다.
로즈마리잎추출물, 세이지잎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및 레몬버베나 추출물, 라임추출물, 오렌지수 등 다양한 성분으로 구성된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에 스며들어 건조함을 빠르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신선한 프레쉬 시트러스 향으로 기분까지 상쾌하게 전환한다. 어바웃미의 모델인 씨스타의 보라는 한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바이탈 프레쉬 바디로션'만의 시트러스 향을 매력으로 꼽으며 욕실 보물 아이템으로 소개했을 정도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어바웃미는 오는 25일까지 '바이탈 프레쉬 바디로션' 체험단 총 10명을 선발한다. 체험단 모집은 어바웃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에 한해 진행된다.
특히 어바웃미 홈페이지에서는 신규 가입하는 회원들을 위해 회원 가입 시 즉시 활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도 증정하므로 미가입 회원이라면 체험단 신청과 동시에 회원 가입 할인쿠폰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어바웃미 측은 "'바이탈 프레쉬 바디로션'은 어바웃미만의 원료와 철학을 담아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케어하는 만큼 마니아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이라며 "이번 체험단 운영을 통해 어바웃미만의 건강한 뷰티에 대한 철학을 알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