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 김진구)이 국내 최대 명절인 설 연휴와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절을 앞두고 자사 대표제품인 '퍼스트 앰플마스크 1+1 이벤트'와 선물용 패키지 출시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일명 '박민영팩', '시험관팩'이란 애칭으로 인기가 높은 '리더스 인솔루션 퍼스트 앰플 마스크' 1세트(6ea)를 구입하면 1세트를 추가 증정하고, 선착순 300명에게는 설 선물용 쇼핑백도 증정한다.
독특한 시험관 형태의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인 '리더스 인솔루션 퍼스트 앰플 마스크'는 정제수 한 방울 섞지 않고 알로에와 달맞이꽃, 로즈마리, 카모마일 등 100% 식물추출물 원액 앰플이 충전된 마스크팩으로, 에센스 흡수성이 뛰어나 피부에 보다 많은 유효성분을 전달한다.
또 100% 천연섬유 시트로 섬유 내 항균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안전성에 효과적이며, 불필요한 화학(표백)처리를 하지 않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제품 구입은 리더스코스메틱의 공식 온라인쇼핑에서 가능하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해외에서 K-beauty가 높은 인기를 얻으면서 대표적인 피부 관리 아이템 마스크팩을 찾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었다"며 "고객들이 리더스 마스크팩과 함께 더욱 풍성한 연휴를 맞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