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는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비오템의 헤도니스트 장윤주가 배우 이규한과 함께 출연한 발렌타인 데이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지난해 결혼에 성공한 장윤주가 발렌타인 데이에 성공적인 고백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남자 타입에 따른 공략법과 그에게 어울리는 비오템 옴므 제품을 조언하는 형태로 구성됐다.

실제 여동생 고민을 상담하듯 조언을 건네는 장윤주의 연기가 더해졌다. 배우 이규한은 영상에서 똑똑하지만 센스가 부족해 관리하고 싶은 공대 남자, 매너 좋고 선물 가치를 아는 경영대 남자, 운동을 좋아하며 자기 관리에 신경 쓰는 운동 마니아 남자 등 각기 다른 타입 남자 등 1인 4역을 열연했다.
비오템 옴므는 이번 영상을 통해 이규한이 변신한 네 가지 남자 타입에 따른 맞춤형 발렌타인 데이 선물을 제안한다.
연애센스가 1% 부족한 공대 남자를 위해서는 그의 번들거림을 관리해줄 '티-쀼르(T-Pur) 번들거림 방지 세트', 진정한 가치를 아는 경영대 남자를 위해서는 그의 마음을 저격할 '아쿠아파워(Aquapower) No.1 수분 충전 세트'를 추천한다.
미대 오빠를 위해서는 섬세한 그의 주름 관리를 책임질 '포스 수프림(Force Supreme) 프리미엄 안티 에이징 세트', 자기를 관리할 줄 아는 운동 매니아 남자를 위해서는 피부 에너지를 충전할 '토털 리차지(Total Recharge) 토털 에너지 케어 세트'를 제안한다.
한편, 비오템은 영상 공개와 함께 발렌타인 데이인 2월14일까지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4가지 남성 타입에 맞는 비오템 옴므 샘플을 증정한다. 또 매일 2시 14분마다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정보와 특별한 경품을 제공하는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렌타인데이 추천 맛집, 데이트 코스, 특별공연 등 다양한 정보는 물론 유명 셰프의 레스토랑 식사권, 비오템 옴므 발렌타인데이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비오템 옴므 발렌타인데이 영상은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비오템 옴므 발렌타인데이 세트는 전국 비오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