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여름 웨딩 프로모션 '서머 엔 더 시티'

합리적 가격에 여름 웨딩과 서머 패키지 혜택 동시에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5.13 10:14:4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6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싱그러운 여름, 사랑하는 사람과의 웨딩과 도심 속 여름 휴가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서머 엔 더 시티(Summer and the Cit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여름 예식 고객 대부분이 여름 휴가를 따로 가지 못하는 점을 감안해 웨딩과 도심 속 휴가 프로그램을 함께 즐기도록 여름 웨딩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서머 엔 더 시티' 프로모션 기간에 예식을 진행하는 고객께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제안하는 특별한 가격적인 혜택과 함께 서머 패키지(Summer Package) 혜택을 누리도록 조식이 포함된 객실 2박3일 숙박권과 여름 콘서트 티켓 2매를 제공한다. 

조선호텔의 서머 패키지는 매년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전개하는 여름 시즌 문화 공연이 함께 구성돼 도심 속 문화 공연과 휴가를 동시에 즐기고자 하는 젊은층의 선호도가 높다. 
 
이외에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2016년 12월31일까지 'SPG 보너스 스타포인트' 웨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에 웨딩 진행 시 SPG 보너스 포인트 적립뿐 아니라 해외 스타우드 객실 이용 시 특별한 허니문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적립된 SPG 포인트로는 전 세계의 스타우드 호텔 무료 숙박, 객실 업그레이드 및 항공 티켓 등으로 대체해 사용할 수 있다. 호텔에서 웨딩을 계획하는 커플을 소개한 기존 웨딩 진행 고객을 대상으로는 리퍼럴 캠페인(Referral Campaign)도 병행한다.
 
한편,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웨딩 콘셉트인 원(One)은 양식뿐 아니라 인터내셔널 한식까지 다양한 메뉴와 신랑신부 개개인의 컨셉트에 맞춘 웨딩 스타일링까지 맞춤 연출이 가능하다. 

획일화된 디자인에서 탈피한 격물공부의 독창적인 플라워 스타일링과 차별화된 콘텐츠로 웨딩 트렌드를 선도하며 고객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