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대사 부인들이 배우는 'K-뷰티 동안메이크업'은?

애경 '에이지투웨니스' 뷰티클래스 개최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4.30 16:47:1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생활뷰티기업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기능성 메이크업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에서 주한 대사 부인을 대상으로 '동안 메이크업' 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

에이지투웨니스는 30일 오후 2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서울 용산구 한남동 과테말라 대사관저에서 과테말라, 싱가포르, 필리핀, 스페인, 포르투갈 등 총 10개국 주한대사 부인들이 참여한 가운데 뷰티클래스를 전개했다.

에이지투웨니스 뷰티클래스는 글로벌 열풍을 일으키는 K-뷰티에 관심이 많은 주한대사 부인을 대상으로 동안피부 연출 노하우와 비법을 알려주는 방식으로 펼쳐졌다.

에이지투웨니스는 동안피부 핵심인 자연스러운 광채와 무결점 피부를 각 인종별 피부톤에 맞춰 메이크업을 시연했다. 뛰어난 커버력과 에센스 함량으로 동안피부를 적절히 연출하는 에이지투웨니스의 메인 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는 독특한 제형과 탄탄한 제품력을 내세워 주한대사 부인의 큰 호응을 얻었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원조 에센스팩트로 국민 여배우 견미리씨가 뷰티카운슬러로 참여해 동안노하우를 공개, 20대 피부의 윤기와 탄력, 동안메이크업의 포인트를 살린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다. 특히 메인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는 수분함량을 68%까지 높여 강력한 자외선에도 피부 겉과 속을 촉촉하게 유지하는 것은 물론 동안피부 연출의 핵심인 촉촉함과 커버력을 오래 유지시킨다.

에이지투웨니스는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구매가 꾸준히 이어져 론칭 1년7개월 만에 누적매출 400억원 이상을 돌파하는 등 여성소비자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