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KGC인삼공사는 신학기를 맞아 13일부터 22일까지 정관장 고객을 위해 '스튜던트데이(Student Day)'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신학기 맞이 몸 튼튼, 마음 튼튼' 콘셉트로 새로운 학기를 시작하는 자녀들이 몸과 마음의 건강을 함께 준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우선 신학기를 맞아 초·중·고 자녀를 대상으로 미술을 통해 심리 상담을 진행하는 '우리 자녀 마음을 읽어주는 그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장을 방문해 응모 할 수 있으며 5000명을 추첨, 그림상담센터를 통해 심리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미술을 통한 심리상담은 심리 치료 일종으로 새로운 환경에서 자녀가 심리적·정서적인 어려움이 있는지 파악하고 자신과 타인에 대한 이해를 통해 자녀의 정서적 안정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어린이를 위한 홍삼인 홍이장군 시리즈와 아이패스H 타브렛 제품을 2개 구입시 5%의 정관장 멤버스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며, 초등학교 고학년과 중고등학생을 위한 아이패스J/M/H는 본제품 구성대비 10%에 해당되는 3포가 추가된 패키지구성으로 구매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차길영, 헤일리 등 인기 강사의 온라인 강의 수강 할인권을 증정한다.
박정환 KGC인삼공사 마케팅 실장은 "신학기는 전통적으로 자녀들의 면역력 관리를 위해 홍삼 판매가 많이 이뤄지는 시기"라며 "이번 스튜던트데이 행사를 통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경험하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