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주연테크(대표 송시몬)는 신학기 새출발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월 신제품으로 '운수대통 4300V'모델을 국내 최저가 가격에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 |
||
고사양으로 타업체 대비 최저가 가격에 무장한 이 모델은 윈도우비스타 홈프리미엄 OS탑재,코어2듀오 E4300,인텔 I945G 칩셋, DDR2 1GB 메모리,250GB HDD,Geforce 7300LP 그래픽,52X COMBO를 장착한 사양에 20.1"와이드 LCD 포함 실판매가 999.0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하며 무상설치까지 지원하는 제품이다.
특히 '운수대통 4300V'모델은 어느 곳 하나 부족함 없이 INTEL CPU,고용량 메모리,대용량 HDD,3D 그래픽에 강한 VGA 등과 윈도우비스타 환경에 적합한 20.1"와이드 LCD까지 모두 완벽하게 구성된 패키지 제품으로써 최저가로 낮춘 가격에 적정가격 대비로 성능을 맞춰 출시한 것이 아니라 윈도비스타 환경 구현에 맞게 성능을 고려, 더 업그레이드해 고성능 제품으로 출시,시판중이다.
또한 신학기 계절을 맞이한 주연테크는 자사 홈페이지 쇼핑몰과 주연테크 대리점을 통해 '환타스틱'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고급 5.1채널 스피커를 사은품으로 증정,데스크탑 PC를 구입하는 전 구매 고객에게 HSDPA(고속하향패킷접속) USB무선 모뎀을 무료로 증정(자세한 내용은 주연테크 홈페이지 참조-www.jooyon.co.kr)하는 행사를 3월 한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학기 특수인 3월, 주연테크는 "다양한 신제품과 사은품을 준비했으며 윈도우비스타 제품의 구입을 계획한 소비자들에게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