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문화센터나 피트니스 등지에서 저렴하게 골프를 배우는 직장인이 늘어나면서 온라인에서도 골프용품이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다.
![]() |
||
이에 따라 인터넷쇼핑몰에서는 골프하기에 좋은 봄의 문턱에 성큼 다가섬에 따라 각종 골프용품 기회전과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는 추세다.
G마켓(www.gmarket.co.kr)은 '골프 고객감사 경품대잔치'를 18일까지 연다. 골프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골프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가격대별 경품에 응모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3만원이상은 1G 메모리스틱, 10만원 이상은 엑스로드 네비게이션, 50만원이상은 도시바노트북 등 약 5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준비돼있다.
또한 G마켓 판매자 미니샵을 통해 구매한 상품의 경우 최고구매액 순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추천 미니샵은 AK골프, K1골프, OK골프, 아이엠골프, 지오브이골프 등이며 테일러메이드, 캘러웨이, 미즈노 골프 클럽과 골프복, 골프용품 등을 10~30% 정도 할인해서 선보인다.
우리닷컴(www.woori.com)은 ‘골프 클럽 10% 할인전’을 열고 던롭, 미즈노, 캘러웨이 등의 브랜드 골프클럽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드라이버의 무게 배분을 수평, 수직적으로 배분해 안정성을 향상시킨 ‘캘러웨이 X-460’은 50만3,500원, 페이스부의 센터를 두껍게 하고 힐측을 얇게한 ‘부분두께 페이스 설계’로 좋은 타구감과 타구음을 실현한 ‘미즈노 JPX CE310’은 80만7,500원에 판매한다.
또한 ‘2007년 골프 풀세트 7종 사은품 대전’에서는 골프 풀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기가골프모자, 아스카 골프 양말, 지브이투어 항공커버, 비앤비 골프티, 지브이투어 아이언커버 등 사은품 7종을 증정한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골프의 계절 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기획전을 마련했다. '갤러웨이 아울렛 특가세일 50%' 이벤트를 3월15일까지 열어 인터파크 단독상품과 신규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 가운데 선착순 100명에게는 'A-헤드 클래식 골프모자'를 증정한다.
인기상품으로는 '갤러웨이 바람막이(남)+골프 스판 바지(남)'는 11만2,800원, '갤러웨이 골프 티셔츠(남)+반팔 하프지퍼 바람막이(남)'는 10만9,000 원에 판매한다
. '국내 최초 판매 X-20 아이언 기획전'은 3월19일까지 진행되며, 전 상품을 5% 할인가에 판매하고 구매 고객에게는 5가지 종류의 푸짐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디앤샵(www.dnshop.com)에서는 최근 골프전문샵 '더 월드 오브 골프'를 새로 재오픈했다.
골프 클럽을 비롯해 골프의류, 골프볼, 골프백 등의 용품까지 다양한 골프관련 상품을 판매하며 기획전 및 이벤트도 풍성하게 진행한다.
또한 MD추천상품, 베스트 인기상품과 고객들의 상품평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신제품 소개, 용품업계 소식, 골프레슨 등의 코너도 따로 마련되어 있다.
3월 중순까지 오픈 기념으로 테일러메이드, 캘러웨이 등 유명브랜드의 풀세트 상품을 전품목 7% 할인판매하고 풀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퍼팅매트, 아이언컵, 골프볼, 신발주머니, 골프양말, 나무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