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농심 ‘UCC 활용 오징어짬뽕 CF방영

김소연 기자 기자  2007.03.05 22:03:3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농심은 ‘오짬즐짬 UCC대잔치’를 통해 선정된 UCC(사용자 제작 동영상)의 내용과 인물을 활용해 새로 제작한 오징어짬뽕 CF( 사진)를  오는 9일부터 케이블 TV를 통해 방영한다.

   
오징어짬뽕 CF에는 농심과 DAUM이지난 1월 6일 ~ 2월 20일까지 함께 진행한 ‘UCC 네번째 주인공 찾기’ 응모작  중 뷰타쿠의 짬뽕 No.5’을 만든 이찬주 씨(21세, 대학교 2학년)가 주인공으로 뽑혀 촬영을 마쳤다.

나만의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을 주제로 진행된 ‘오짬즐짬 UCC대잔치’에서 1위를 차지한 ‘짬뽕 No.5’는 학교성적문제, 이성친구 문제 등 잘 안 풀리는 일상의 짜증나는 상황들을 루 베가의 노래 ‘맘보 No.5’를 개사해 오징어 짬뽕과 함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재미있게 구성하여 눈길을 끌었다.
 
새로 제작된 CF는 한 남학생이 UCC의 네번째 주인공이 되기 위해 춤과 촬영을 반복하는 가운데 오징어짬뽕을 먹는 모습을 담았고, 꿈을 향해 땀 흘리는 것이 행복을 만들어가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오짬즐짬 UCC대잔치’는 다른 UCC 관련, 혹은 네티즌 참여 이벤트 가운데 가장 높은 참여도를 보이며 화제를 불러모았다.

  이번기간 동안 100만명 이상이 방문해 높은 호응을 보였으며 150편의 동영상이 응모되었다. 사진 올리기 이벤트에는 총 1,456명이 참여하여 ‘짜증날 때 나의 표정’, ‘우리 동네 오짬은 어디?’에 대한 이미지가 6천 여개 이상 모여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