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해태 마시는 산소수’가 출시 이후 한 달 만에 100만개 이상 판매( 10억원매출)를 기록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 |
||
해태음료의 마시는 산소수( 사진)는 물에 녹아있는 산소를 물과 함께 마 시는 것으로 공기 중의 산소를 호흡하는 것보다 10배 이상 흡수율이 좋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판매가 늘고 있다
또 수입 산소수 제품들이 비싼 가격과 취약한 유통망으로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없 던것에 반해 ‘해태 마시는 산소수’는 공기 노출이 적은 다층 페트 용기를 사 용햄음에도 500ml 한 병 당 1,000원~1,200원의 부담 없이 가격잭정도 한몫했다
해태마시는 산소수는 현재 편의점과 소매점에서 판매되고 있는데 이달들어 이마트, 홈플러스, 홈에버, 롯데마트 등 할인점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해태음료㈜는 ‘해태 마시는 산소수’ 의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 최근 게임 전문 케이블TV ‘MBC 게임’과 제휴해 ‘해태 마시는 산소수배 W3(Warcraft World War) 1차 시즌대회’를 성공적으로 실시 했다.
또한 3월부터는 서울 근교의 등산로를 시작으로 해태음료㈜ 전 직원들이 직접 나서 샘플링 행사를 통해 맑은 공기와 풍부한 산소를 찾아 등산을 즐기는 등산객들에게 도 ‘마시는 산소수’ 제품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마라톤 대회와 휘트니스 클럽, 대학교 등 산소 소비가 많고 산소의 보충이 필요한 장소를 찾아 대대적인 시음행사 등을 진행하는 한편, 3월부터는 라디오 광고도 계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