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프리스톤테일2, 비공개서비스 성황리 종료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3.02 10:05:1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이 개발중인 액션MMORPG 프리스톤테일2(www.pt2.co.kr, 이하 프테2)는 지난 2월23일부터 3월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 첫 비공개서비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비공개서비스에서는 3천명의 테스터 중 95% 이상이 접속을 하고, 테스트 기간 중 동시접속자가 꾸준히 천명 이상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진행됐다.

 서버 및 시스템 안정에 중점을 둔 이번 테스트는 프테2 전투 및 아이템 습득ᆞ업그레이드, 퀘스트 수행, 파티 플레이, 레벨업에 따른 스킬 배우기 등 다중접속역할게임(MMORPG)의 기본적인 틀을 선보였다.

 특히 게이머들은 폭포수에서 떨어지는 물방울, 점프할 때 바람에 날리는 옷깃, 태양 광선에 따라 다각도로 달라지는 색감 등 화려하고 섬세한 배경 연출과 전작에 비해 업그레이드된 타격감, 다양한 스킬 사용법 등이 호평을 받았다.

 예당온라인 프테2 기획팀 이서우팀장은 “이번 첫 테스트를 통해 많은 칭찬과 지적을 동시에 받았으며, 게임 이용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해 게임에 반영할 것”이라고 말하고, “곧 시작될 2차 테스트에서는 클랜 시스템, 모탈 콤보 시스템 등과 추가 캐릭터 등 게임 완성도를 더욱 높여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