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페이블오브나이트, 대규모 경품이벤트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3.02 09:20:0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세중나모(대표 천신일, 김상배/www.namo.co.kr)의 모바일 게임 전문 퍼블리셔 ‘해피모바일’은, 출시 후 일주일 만에 일만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액션 RPG게임 새 강자로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는 '페이블오브나이트'가 신학기를 맞아 풍성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페이블오브나이트'는 주인공 '인스'가 미드가르트 왕국 내 여러 마을의 문제를 해결해가면서 왕국을 구하는 내용으로, 다양한 퀘스트와 몬스터를 헤쳐나가며 진행되는 게임. 특히 50여 종의 다양한 몬스터를 직접 키워 내 편으로 만들 수 있는 신개념 ‘페나시스템’을 도입하여 게임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세중나모와 KTF는 신학기를 맞아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3월 24일까지 KTF 멀티팩을 통해 서비스되고 있는 대작 액션 RPG게임 '페이블오브나이트'를 신규로 다운로드 받고 이벤트에 등록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팟 비디오, 아이리버 딕플 전자사전, CGV 영화예매권 등을 제공하는 ‘신학기 다운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3월1일부터 한달간 진행되는 ‘랭킹등록 이벤트’에서는 게임을 다운 받고 랭킹을 등록한 KTF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우수상에게 XBOX 360 증정을 비롯, 행운상과 아차상에게는 닌텐도NDSL, 전자문화상품권 등 총 일천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들이 제공된다.

 이밖에 3월 7일까지 ‘페이블오브나이트’를 다운 받은 이들 중 ‘페나시스템’으로 확장 등록한 이용자 전원에게 정보이용료 500원을 100%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세중나모 게임사업본부의 김태우 이사는 “출시 초부터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는 ‘페이블오브나이트’ 의 고객 감사 차원에서 이번 대규모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면서, “신학기를 맞아 새로운 게임에 목말랐던 액션 RPG 마니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