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그레이드, 후지필름 ‘사랑의 향기’ 이벤트

김소연 기자 기자  2007.02.28 11:00:5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본격적인 봄 시즌이 시작되면서 기업과 기업의 이색적인 제휴 마케팅이 활발해 지고 있다. 기업 각 각의 특징을 살린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봄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존슨 방향제 전문 브랜드 그레이드는 후지필름의 디지털 인화서비스 FDi 를 통해 액자형 방향제인 ‘크리스탈 로맨스’를 증정하는 이벤트( 사진)를 펼친다.
 
3월 중순까지,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 할인매장에 있는 후지필름 현상소를 이용하는 고객 중 1만원 이상을 인화하면 ‘크리스탈 로맨스’ 정품 1개를 증정한다.
 
크리스탈 액자에 담긴 방향제라는 특징을 살려, 사진을 넣을 수 있도록 하는 ‘사랑의 향기’ 이벤트. 향기가 나는 이색적인 사진 액자를 만들 수 있다.
 
그레이드 마케팅 담당 홍영선 부장은 “ 졸업,입학 시즌 및 봄철 야외활동에 따른 사진 인화 고객이 늘어나고, 봄 철 집안 단장을 위해 방향제 수요가 늘어난다는 점에 착안한 양사의 윈윈 마케팅” 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