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트라이브랜즈, 남성진 ‘알렌테이크’ 론칭

김소연 기자 기자  2007.02.27 11:45:0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국내 속옷업계 선두주자인 트라이브랜즈(대표이사:이호림)가 이들을 타깃으로 한 남성 코디네이션 브랜드 ‘알렌테이크’를 론칭한다.

   
‘알렌테이크’(  사진)는  25세에서 35세 남성을 핵심 타깃으로  도시적이고 세련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토털 코디네이션 브랜드이다.

특히 셔츠, 타이를 중심으로 가디건, 니트 등의 의류와 가방, 벨트, 속옷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갖추어 한 곳에서 모든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원스톱 쇼핑몰 형태를 갖추고 있다.

트라이브랜즈는 최근 1-2년 사이 빠른 속도로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는 남성 코디네이션 시장을 주목하고 1년 여 동안 사업을 준비해왔다

특히 이 시장은 기존 대형 패션 업체들의 진출이 이루어지지 않은 분야로 트라이브랜즈는 과거 다반, 인터메조, CP컴퍼니 등 남성 의류 사업의 경험을 살려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해 갈 방침이다.

트라이브랜즈 이호림 사장은 “남성들의 가치관과 패션에 대한 인식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어 시장은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이다” 며 “과거의 경험을 살려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 전략을 통한 경쟁력 확보와 최고의 고객 만족 서비스로 시장을 주도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