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여성 정보 사이트 이지데이(www.ezday.co.kr, 대표 이인경)는 여성 사이트 최초로 여성만 들어갈 수 있고 글쓰기, 조회가 가능한 ‘여성전용방’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여성전용방은 기존에 이지데이 여성 서비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컨텐츠인 여성 토크 안에 신규 서비스로 오픈되며, ‘속 시원한 수다’, ‘이럴 땐 어떻게 해요’, ‘미시들의 이야기’ 로 구성되며, 연애, 커리어, 이혼, 결혼, 돈, 자녀교육, 시댁과 친정, 외도, 부부갈등 등 여성들이 직면한 현실적인 문제를 함께 나누고 상담할 수 있는 토크 게시판이다.
여성전용방은 여성 아이디로 접속한 사람만이 게시판 내용을 볼 수 있으며, 글쓰기, 조회, 추천 등이 가능하며, 남자 회원들은 게시물보기, 글쓰기, 조회 등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없고, 여성들만을 위한 공간이다.
특히, 여성전용방은 성폭력/가정폭력, 성문제, 외도/불륜 등 여성만이 공감할 수 있는 문제들을 토크 메뉴로 구성, 여성의 입장에서 여성들의 민감한 문제들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지데이 이인경 사장은 “기존에 토크 게시판은 남녀 모두가 참여해, 여성들만의 대화에 한계가 있어 여자들끼리 터놓고 이야기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서비스를 오픈 하게 됐다” 며 “이지데이는 앞으로도 여성 정보 사이트로 여성들을 위한 특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