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한국오라클(대표 표삼수, www.oracle.com/kr)은 “Oracle CRM Forum 2007(오라클 CRM 포럼 2007)”을 오는 27일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개최하고 관련 시장을 집중 공략할 전략이라고 23일 밝혔다.
한국오라클은 지난 12월 ‘중견중소기업을 위한 CRM 전략 발표’에 이어 이번 행사에서 지속적으로 성장 가능한 기업이 되기 위한 CRM 전략의 일환으로 영업, 서비스, 컨설팅, 마케팅 전담조직 운영 및 투자방안을 소개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고객을 관리할 수 있는 방안을 제안한다. 또, CRM 시장이 대기업뿐만 아니라 중견중소기업에까지 확대되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오라클 CRM 솔루션이 적용된 국내 고객 사례를 소개하고 중견중소기업을 위한 구체적인 CRM 활용방안을 제시할 계획이다.
한국오라클은 이번 행사를 통해 총소유비용(TCO, Total Cost of Ownership)이 절감되고 신속한 설치와 저렴한 유지보수 비용이 장점인 오라클의 Siebel(시벨) CRM SMB 프로그램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며 중견중소기업 CRM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