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궁S’ 샵 동시 오픈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2.22 15:49:5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는 온라인패션게임 <바닐라캣>이 22일 넷마블과 iMBC에 ‘궁S’ 샵을 동시 오픈한다. 

 이 같은 동시 오픈은 지난 14일부터 시작한 iMBC와의 <바닐라캣> 채널링 서비스 직후에 이뤄진 것으로 CJ인터넷과 iMBC 양사는 인기 아이콘인 ‘궁S’를 통해 더욱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특히, ‘궁S’에 등장하는 의상과 패션 용품들은 전통과 현대의 감각이 잘 어우러진 퓨전 컨셉으로 패션이나 액세서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과 <바닐라캣>이 패션 전문 온라인게임이라는 점이 맞물려 양사의 팬 층이 더욱 두터워질 전망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궁S’ 샵은 세븐, 허이재 등 드라마 주인공들이 입는 의상을 그대로 재현해, 고급스러움과 로맨틱함이 묻어나는 특별한 멋을 뽐낼 수 있게 했다.

  CJ인터넷 퍼블리싱 사업본부 권영식 이사는 “이번 ‘궁S’ 샵 오픈은 단순한 채널링 서비스를 넘어 양사의 인기 콘텐츠의 응용 및 결합을 시도한 사례로서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며 “추후 MBC에서 방영되는 드라마들을 추가해 지속적으로 신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게이머들에게 항상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