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벨킨은 삼성의 새로운 MP3 플레이어 옙 K3 전용 액세서리 제품군 및 기기류 액세서리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벨킨이 이번에 선보이는 K3 전용 액세서리들은 슬림하게 제작된 본체의 이동성과 활용도를 높이면서도 보호기능에 충실하게 제작됐다.
스포츠 암밴드는 야외활동을 하거나 운동할 때 음악을 즐겨 듣는 사용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케이스와 암밴드가 착탈식으로 연결되어 있어 암밴드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보호용 케이스만 따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투명커버는 K3의 스크린과 터치패드 전체를 보호해 준다. 투명커버를 통해서도 조작이 가능하다. 디자인의 경우 전체적으로 블랙톤의 색상을 사용해 깔끔함을 강조하면서도 케이스와 암밴드 각각의 테두리에는 빨간색 스티치로 포인트를 주어 감각적인 멋을 살렸다.
플립케이스는 목걸이형 케이스다. 가죽재질의 케이스와 투명커버는 외부 충격으로부터 본체와 화면을 보호해준다. 슬림하게 제작되어 목걸이를 걸 수 있는 부분이 제외된 K3의 단점을 보완해주며 이동 시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이 밖에도 카라비너 케이스는 주머니에 넣거나 고리가 함께 가방이나 벨트에 걸고 사용할 수 있으며, 전용 보호필름은 손쉽게 부착할 수 있도록 클리닝 티슈가 함께 제공된다.
벨킨의 이혁준 한국 총괄이사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철이 다가오면서 활동성이 강조된 K3 및 관련 액세서리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벨킨의 옙K3 암밴드는 K3의 슬림디자인을 최대한 활용하여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이밖의 다양한 주변기기를 통해 K3의 성능을 극대화시켜 활용도를 높이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