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비씨대한민국카드, 발급회원 30만 돌파

김소연 기자 기자  2007.02.08 23:13: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비씨카드(대표이사 사장 정병태)는 지난해 6월부터 발급한 대한민국 카드가 상품판매 7개월여만에 가입회원 30만명에 도달했다고 8일밝혔다.

   
 최근에 출시된 대부분의 카드상품이 소량으로 발급되고 있고 대부분 체크카드인 상황에서 체크카드를 포함하지 않은 신용카드의 발급만으로 가입회원 30만명에 도달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현상이라고 할 수 있다.

○ 다양한 고객 수요 충족이 인기비결, 공익기금도 조성

비씨 대한민국 카드는 TOP포인트 서비스를 포함한 주유할인/무이자할부/놀이공원할인/영화할인 서비스가 모두 제공되는 ‘건곤감리’서비스와 각각의 서비스를 특화시킨 ‘대’,’한’,’민’,’국’ 서비스를 회원의 입맛대로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기호를 가진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것으로 보인다.
 
더구나 대한민국카드 사용액의 0.1%를 비씨카드가 공익기금으로 적립하여 년말에 공익단체에 기부할 예정인데 2007년 1월말 현재 공익기금 적립액은 약 2억 5천만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한민국 카드의 ’건곤감리’ 서비스는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에 모든 비씨카드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 GS주유소 리터당 80원 적립, 놀이공원 본인 무료입장 또는 자유이용권 50% 할인, CGV 영화관 2,000원 할인서비스를 모두 받을 수 있다.

반면에 ’대’,’한’,’민’,’국’ 서비스는 365일 모든 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 GS주유소 리터당 120원 적립, 본인 및 동반 1인 무료입장 또는 자유이용권 50% 할인, CGV 영화관 본인 및 동반 1인 2,000원 할인 서비스 중 특화된 한가지의 서비스를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다.

회원은 본인이 선호하는 취향에 따라 동시에 여러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건곤감리 서비스를 신청하거나 한가지 혜택을 집중적으로 받기위해 대한민국서비스 중 하나를 신청하여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