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연인들을 위한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멀티플렉스 상영관 프리머스시네마(www.primuscinema.com 대표 김홍성)는 극장을 방문하는 고객과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극장을 찾은 남성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19일까지 응모를 받아 2006년 슈퍼모델 1위 차서린양 등과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슈퍼모델과 함께하는 스위트 데이트(Sweet Date)’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프리머스와 여성의류 브랜드 ‘코카롤리(대표 전경숙)’가 공동 진행하는 행사로 영화를 관람한 모든 고객에게 응모권이 제공되며, 데이트를 원하는 2006년 슈퍼모델과 인적사항을 기입하여 안내데스크에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21일에 있으며, 데이트는 23일 프리머스에서 영화관람 후 리무진을 타고 한강변을 지나 W호텔에 도착, 기념촬영과 디너파티로 이어지게 된다.
그리고, 홈페이지에서는 회원 응모를 통해 혼인신고는 하였으나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부부들을 위한 ‘프리머스 스페셜웨딩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게시판에 사연을 올려, 당첨된 한 쌍의 커플에게 결혼식 진행과 친척들과 함께할 수 있는 피로연 비용을 제공한다. 특히, 연령에 대한 제한이 없으며, 회원 본인이 아니더라도 주위의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분을 추천하여도 상관없다. 행사는 2월 9일까지 사연을 응모 받아, 발렌타인데이 때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스크린 사랑고백’행사가 발렌타인데이에 맞춰 대전둔산, 대구수성, 영등포 상영관에서 진행되며, 발렌타인데이인 14일에는 모든 영화관람 고객에게 초콜릿도 증정할 계획이다.